요새 소인원 선호한다.. 그건 뭐 어쩔수없는 대세지만 에케비로 그거 불가능한 건 모두 다 알지 않나 소인원 선호는 결국 유닛 같은 걸로 충족하거나 그게 맞고(밴드 유닛 갖고온건 황당하지만) 밖에서 보기엔 솔직히 16인이나 18인이나 그게 그거고 걍 운영이 비용문제로 16인 고정시키는 걸로밖에 안 보이는 ㅎㅎ;;;
잡담 솔직히 내 생각엔 16인이나 18인이나 임
45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