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선발궁예 보는데 운영이 17기에서 한명만 더 선발 고정시켜줬으면 좋겠는데
무명의 더쿠
|
04-21 |
조회 수 649
따로 큰 일이 없는 한 앞으로는
18기 아즈 유나 사에
19기 이토모모 메이메이 카와유이
이렇게는 선발 고정일거같단말이지 근데 17기는 아이리 말고는 다들 왔다갔다하는거같아서 아쉬움 17기 좋아해서 2명은 더 선발 고정급으로 컸으면 좋겠는데 성적이 아쉬운가..? 미즈밍은 성적 ㄱㅊ은거같은데 운영이 고정 안시키는거같음 에리코는 어때? 성적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