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큰 일이 없는 한 앞으로는
18기 아즈 유나 사에
19기 이토모모 메이메이 카와유이
이렇게는 선발 고정일거같단말이지 근데 17기는 아이리 말고는 다들 왔다갔다하는거같아서 아쉬움 17기 좋아해서 2명은 더 선발 고정급으로 컸으면 좋겠는데 성적이 아쉬운가..? 미즈밍은 성적 ㄱㅊ은거같은데 운영이 고정 안시키는거같음 에리코는 어때? 성적ㅇㅇ
18기 아즈 유나 사에
19기 이토모모 메이메이 카와유이
이렇게는 선발 고정일거같단말이지 근데 17기는 아이리 말고는 다들 왔다갔다하는거같아서 아쉬움 17기 좋아해서 2명은 더 선발 고정급으로 컸으면 좋겠는데 성적이 아쉬운가..? 미즈밍은 성적 ㄱㅊ은거같은데 운영이 고정 안시키는거같음 에리코는 어때? 성적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