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블루라이 한달도 안남았다... 덬들이 원하는 세트리 있어?

무명의 더쿠 | 01-11 | 조회 수 255

블루라이 한달도 안남았다... 티켓도 아직 안왔지만...ㅎㅎ...

매일매일 세트리 망상하는데 덬들이 원하는 세트리 혹은 이거 부를거 같다 하는 곡 있어?

나 진짜 욕심 부려서 말하자면 방과후 미드나이트...ㅎ...ㅎㅎ...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없지??? 나도 알아ㅠㅠㅋㅋㅋ

캇키 없으니까 정체는 못부르겠지ㅠㅠ???? 솔로 중심 보단 듀엣 중심으로 가려나 그러면 타스쿠는 부를 곡이 되게 한정되는데....

세트리 고베랑 마쿠하리 다를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어제오늘 에이스테랑 블루라이 다녀온 덬이 울어요
    • 02-03
    • 조회 8266
    • 스샷/자랑/후기
    3
    • 라이브 간략 후기
    • 02-03
    • 조회 7504
    • 스샷/자랑/후기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