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론 : 내가 폭탄한 날이다요~! 올해도 잔뜩 축하받아서 "행복"하네!
사쿠야 : 시트론씨랑 같은 방이어서 매일이 즐거워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이야기 들려주세요!
마스미 : 시트론한테 받은 민예품... 츠즈루 거랑 나란히 방에 놔뒀어. 그러니까, 당신도 보러 와.
츠즈루 : 시트론씨, 축하해요. 같이 만담하는 거... 솔직히 즐거워요. 다음 네타 생각해둘게요.
이타루 : 시트론, 생축~ 올해는 통역으로서의 스킬 올리기 위해서 리스닝 실력 훈련해볼까.
치카게 : 시트론, 생일 축하해. 모국의 일로 뭔가 있으면, 언제든 의지해도 좋아. 협력할게.
텐마 : 시트론 생일 축하해. 아마에비 (단새우) 가 맛있는 초밥집 찾아뒀어. 지금 갈래?
유키 : 시트론의 생일. 신작 마스크 만들어봤어. 올해는 로코코풍. 귀엽지?
무쿠 : 오늘은 시트론님의 생일이라서, 차모임의 과자가 엄~청 호화스러워요♪
미스미 : 시트론, 생일 축하해! 주먹밥 케이크 만들었으니까 같이 먹자~♪
카즈나리 : 론론의 생선 (생일 선물) 고민중~ 모국의 느낌이 나는 거, 어디서 얻을 수 있을까...?
쿠몬 : 시트론씨, 축하해! 전에 가르쳐준 "모퉁이 건강법" 아직도 하고 있어요!
반리 : 시트론 축하~ 최근에 안가기도 했고, 오랜만에 노래방 갈까. 물론, 프리 타임으로.
쥬자 : 시트론씨, 생일 축하합니다. ... 잼이랑 시나몬, 얻어다 주셔서 감사해요.
타이치 : 시트론, 생일 축하-! 축하의 사랑의 댄스임다! 같이 추자구요~!
오미 : 시트론, 생일 축하해. 지난 1년으로 조금은 모국의 맛을 재현할 수 있게 됐다면 좋겠는데...
사쿄 : 시트론 축하한다. 올해야말로 온천에서 느긋하게 보내고 싶네... 이루어진다면 좋겠다만.
아자미 : 시트론씨 축하해. 이그조틱 (exotic, 이국적인) 한 메이크도 맡겨줘. 당신은 미녀가 될 것 같아.
츠무기 : 시트론군, 생일 축하해. 모국에서 쓰는 축하의 말이 있다면 알려줬으면 좋겠네.
타스쿠 : 시트론, 생일 축하한다. 보고싶어했던 가부키의 티켓, 손에 넣었으니까 보러 갈까.
히소카 : 시트론, 축하해. 선물은 탄생의 춤이 좋아...? 잘 모르겠지만 해볼게.
호마레 : 시트론군, 축하하네. 자, 랩배틀 회장에 안내하도록 하지! 약속이었으니 말이지.
아즈마 : 왕자님의 생일 매치를 개최할게. 오늘밤, 탁자를 지배하는 건 누구라고 생각해?
참고) 2017 멘트
시트론 : 오! 마이 버스데이! 앞으로도 감독 믿고 따라갈 거네!
사쿠야 : 생일에는 마차를 갖고 싶다고 하셨었는데, 어떡하면 손에 넣을 수 있나요?
마스미 : 그러고보니, 시트론의 나이 몰라. 연령미상.
이타루 : 시트론의 선물인가~ 아라비안 느낌의 녀석... 코끼리 장식물이라던가?
츠즈루 : 축하드려요. 시트론씨가 있으면 분위기가 누그러져서 참 고마워요.
텐마 : 시트론, 생일 축하해. 이제 슬슬, 제대로 일본어 기억하라고.
유키 : 시트론 축하해. 별 수 없으니 새로운 마스크라도 만들어줄까나. 꽃무늬로.
무쿠 : 시트론님, 생일 축하드려요. 멋진 생일이 되시기를.
카즈나리 : 론론 버스데이! 왠지 론론을 보고 있으면 초상화 그리고 싶어져... 수수께끼의 충동.
미스미 : 시트론 생일 축하해~! 나도 같이 춤출래~
반리 : 오-, 생일 축하. 시트론의 적당한 느낌, 싫지 않단 말이지.
오미 : 축하해. 시트론한테는 족발을..., 미안, 농담이야. 자, 단새우 주먹밥이야.
타이치 : 생일 축하-! 시트론의 모국은 미녀가 잔뜩 있을 거 같아서, 부럽슴다...
쥬자 : 시트론씨의 생일인가. 무쿠가 꽤 잘 따르는 거 같던데... 왜지?
사쿄 : 시트론인가... 그녀석도 좀처럼 무슨 생각하고 있는지 모르겠단 말이지. 아니, 마작의 얘기다.
츠무기 : 시트론군의 나라에서는, 어떻게 생일을 축하하고 있을까...?
타스쿠 : 시트론, 생일 축하해. 이제 슬슬, 제대로 옥호 말할 수 있게 되라고.
히소카 : 시트론, 해피 버스데이. 얼른 일본어 잘 하게 되면 좋겠네.
호마레 : 시트론군의 생일인가. 그의 일본어는 말장난이 섞여있어 실로 재미있지.
아즈마 : 해피 버스데이, 왕자님. 탁자에 둘러앉아 보내는 생일도, 가끔씩은 괜찮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