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th Anniversary Program 나니스루 캇툰? 6월 28일 방송 편집 후기
세 번째 방송이 종료되었습니다
심야인데도 불구하고 시청해주신 여러분 감사 드립니다.
이번에는 방송편집 후기로써 방송할 때 미처 전하지 못했던 점이나
KAT-TUN 여러분의 약간의 뒷이야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는 말이 조금 러프해지지만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3명의 '3명이서만!'이라는 의사 하에 시작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나카마루씨는 의사가 아닌 의지, "움직이지 않는 것, 산 같음" 입니다)
라는 이유로, 저희는 촬영때 [3명을 그냥 기록하고 지켜본다] 라는 스탠스로 하고 있습니다.
3명은 공기같은 저희에게 ?? 인것 같지만 어디까지나 우리는 뒤쪽이니까 동요하지 않습니다.
(아주 간간이 눈빛x3의 위력에 휘청거릴 것 같지만요)
이번에도 그저 조용히 지켜봤기 때문에 그 인상을 그냥 적겠습니다.
나카마루상은 볼링에 너무 힘을 준 나머지 처음부터 너무 날뛰어서
후반에는 완전히 팔에 한계를 느끼고 '안 돼, 아~ 팔이 이제 안 돼'라고 굉장히 큰크게 혼잣말을.
셋이 있으면 텐션이 높고 리액션은 크고 말도 안 되게 쾌활해요.
여담입니다만.... 기회가 있을 때마다 「탁구」를 입에 올려서, 카메나시상 우에다상에게 어필중입니다만,
지금으로서는 2명중 어느쪽도 반응이 없습니다.
우에다상은 그냥 녹아버릴 정도로 소파랑 친해요.
셋이서 있으면 다리가 점점 벌려지고 뒷쪽으로 기운 자세로 너무 편안한 것 같아요.
그냥 천진난만하게 즐기고 있을 뿐이지만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오해를 받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여담입니다만...항상 테이블이 2개이기 때문에 우에다상은 점심을 놓을 때
"나카마루 이거 둘게- 그것 좀 치워줄래?" "카메 여기에 내 거 놔둔다' 하며 스스로 공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저희들도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현재로서는 테이블을 3개로 할 계획은 없습니다
카메나시상은, 당초부터 「15주년이니까 경쟁하지 말고 협력 플레이를!」 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번에 그게 이루어져서 좋아보였어요 분명. 아마. 절대로.
항상 어른스러운 카메나시상이지만 셋이 있으면 장난꾸러기 얼굴이 나오고 매번 온화해요.
여담입니다만···노래 수록에서 OK가 걸리면 의자에서 이런저런 일을 벌이거나
만세동맹 분들에게 수록 후에 말을 걸러 가는 등 즐거운 일을 좋아하는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버라이어티 로케 현장은 마치 남자 고등학생(중학생?)들의 집합소 같아요.
10대 시절에 휙하고 타임슬립이라도 하고 있는 걸까요? 캇툰이라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반면에 노래 현장에는 나이에 맞는 어른 남자들이 거기에 있습니다, 신기해요.
매번 KAT-TUN은 위치를 기억하는 게 정말 빨라요. 이번에도 그랬습니다.
다 같이 외우지못하고 서성거리면서 (서성거린다는 파워워드도 어울려요) 따로따로 외우지만
본방에서는 딱 3명이 좋은 자리를 잡습니다. 과연 데뷔 15년-. 리스펙트가 늘어만 갑니다.
이번에는 '지금의 KAT-TUN이 불러주기를 바라는 음악 메들리'라는 형태로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얼마전 한정공개 했던 영상에서 KAT-TUN이 여러분의 코멘트를 읽고 있었는데
특히 많았던 것이 '함께 15주년을 축하하고 싶어서 생일축하송을!'
'좀처럼 들을 기회가 없는 한 곡을' 'KAT-TUN의 사랑이 넘치는 곡을!' 이었습니다.
그걸 받아들여서, '15주년을 맞은 지금 감사와 함께 가득한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다'라는 주제로
'HEART BEAT', 'YOU', 'Sweet Birthday' 3곡을 들려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요청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요청을 해주셨는데 못 보시는 분들이 계신 점도 마음 아프지만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참고하겠습니다.
이를 계기로 KAT-TUN 음악을 또 반복해서 들었는데요, 정말로 명곡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노래하는 KAT-TUN분들에게는, 엄청난 파워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KAT-TUN 여러분과 함께 멋진 곡을 들려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15주년 거침없이 축하해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꼭 KAT-TUN의 15주년과 함께 방송도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넘 길어서 번역기 먼저 돌리고 고친거라 중간중간 오역있을 수 있어ㅠ
나 왜 눈물나냐 와엠아쿠롸잉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