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엔씨) 맞다 지난주 주말에 직관가서 작띵 봤는데(별거없음)

무명의 더쿠 | 10-20 | 조회 수 4654
나만 간직하려고 하다가 작띵으로 화기애애해서 프리미엄라운지에서 작띵 본 썰 품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맥주 한잔을 받아다가 유유자적하며 어슬렁대고 있었는데
라운지 밖 구단 인포데스크에 작띵이 있었음 마스크 했는데도 알아보겠더라구
바로 독보적인 머리크기 때문에😆

계속 거기서 나와 그 외 라운지 안에 있는 사람들을 보며 힐끔거림
다른 사람들은 그게 작띵인지 모른거 같았음
난 선수 가까이서 보는것을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음...작띵이군'하고 맥주를 홀짝이며 말았는데
작띵은 되게 알아봐주는척 기대하는 몸짓이었던게 기억에 남는다
작띵이 정말 사람들 시선을 의식하더라
한명이라도 폰카로 유리창 너머 모습을 찍어주길 바랬던걸까


그니까 코세글자 끝나고 야구장 가서 작띵 보이면 많이 아는척해주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그러니까 유난히 잘 걷던 초등학생 배찬승이란거잔아
    • 02:41
    • 조회 2
    • 잡담
    • 두산) 오늘 우리 타카다 선발아니냐?
    • 02:37
    • 조회 35
    • 잡담
    • 두산) 아침에 일어나서 릴스보게될 곰들아
    • 02:32
    • 조회 58
    • 잡담
    • 두산) 와 나 릴스 보면서도 수빈이라고 생각을 못함 ʕ ⚆ᗝ⚆ ʔ
    • 02:28
    • 조회 38
    • 잡담
    • 두산) 찬호 하필 수빈이랑 같이올라와서
    • 02:27
    • 조회 86
    • 잡담
    • 두산) 올스타 썸네일 고화질로 뽑아옴
    • 02:25
    • 조회 124
    • 잡담
    4
    • 2진법에서 벗어나지 못하고있음
    • 02:20
    • 조회 186
    • 잡담
    2
    • 삼성) 영상 이제 틀었는데 분량에 놀라고 시작부터 이승민의 차분한 메타인지에 은은하게 터짐
    • 02:14
    • 조회 93
    • 잡담
    2
    • 어느순간부터 두산선수들 뽑아달라고도안함...
    • 02:13
    • 조회 408
    • 잡담
    11
    • 저 묘하게 ㅗ랑 ㅓ의 중간발음과 ㄴ과 ㅇ의 중간같은 받침발음
    • 02:12
    • 조회 88
    • 잡담
    • 엘지) 오랜만에 영찬이 보니까 더 보구 싶어져서
    • 02:12
    • 조회 47
    • 잡담
    • 가세요 걍
    • 02:12
    • 조회 226
    • 잡담
    2
    • 두산) 오늘 경기보면서 오이데오이데~
    • 02:11
    • 조회 48
    • 잡담
    • 기아) 재현이 진짜 멘탈 타고난것같음
    • 02:11
    • 조회 115
    • 잡담
    • 올스타올스타오이데~맛뗴루요~ <- 이 힘없는 콧소리 보이스가 너무 미치겟음 샤갈
    • 02:10
    • 조회 43
    • 잡담
    • 삼성) 코로나때 이모는 회사에 코로나 확진서 내면서 일정 공유하고 ㅈㅅㅈㅅ 하고 있었는데....Σ૮₍ ºᗝ º ;₎ა
    • 02:10
    • 조회 110
    • 잡담
    2
    • ㅇㅇㄱ 메시 패널티킥 실축
    • 02:10
    • 조회 220
    • onair
    3
    • 두산) 의지로 열고 수빈이로 닫았다는게 많은 걸 말해주네요
    • 02:09
    • 조회 144
    • 잡담
    5
    • ㅇㅇㄱ 배달 수박 400그람에 만오천원이면 에바지?
    • 02:09
    • 조회 54
    • 잡담
    2
    • 삼성) 코로나때 회사다니고 있었는데.... ꒰( 𓏗ᴥ𓏗 )꒱....
    • 02:09
    • 조회 99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