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1 - 11:44~
ID : 울트라태용
1년 전부터 저희 숙소에서 생활하고 있는 길냥이가 있는데요. 제가 쓰던 컴퓨터 의자를 테라스에 내놓았는데 그곳이 푹신해서 그런지 가끔 거기서 자고 있더라고요. 참치캔을 가지고 가면 항상 잘 먹어주긴 하는데 길냥이랑 좀 더 친해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EP.2 - 16:52~
ID : 그대를 만나고
요즘에 저희 숙소에 오면 택배가 굉장히 많아요. 처음엔 윈윈, 그리고 쟈니, 그리고 요즘엔 해찬이까지 새로운 소비 요정들이 생긴 것 같아요 다들 어떤 물품을 구매했을까요?
EP.3 - 12:42~
ID : 난 애교를 자알 못해횻
최근에 할로윈 파티를 했다 맥주를 보고 모두 맛을 보았다. 그 결과는 너무 맛있었지만... 내 몸이... 좔 족웅하디 못해또호 그리고 스케줄로 인해 먹지 못했던 간장게장을 최근에 드디어 먹었다. 그 맛은 죵말 맛있오서 말을 잇지 못해또
EP.4 - 9:11~
ID : 발바닥에 페페로니
어젯밤 모기를 세 마리나 잡고 잤다. 오늘 파주에 갔다. 처음으로 단풍 잎이 물든 길을 오랜만에 걸었다. 요즘 애교에 푹 빠져있다. 난 어쩌면 좀 귀여운걸지도
EP.5 - 11:15~
ID : 종 치는 알리스타
이번주 tmi 게임돌드컵에 나갔다. 아직 방송이 안돼서 세부사항은 얘기하지 못하지만 너무 재미있었다. 롤과 배틀그라운드를 하였고 재밌는 경험이었다. 페페로니 생긴 보람이 있었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해야겠다. 새로 베개를 샀다. 그 베개는 마약 베게다. 누우면 잔다. 신기한 건 커버가 방수다. 만약 자다가 침흘리면 흘러내릴 것만 같다.
EP.6 - 10:41~
ID : 태일이형 조심해
이번주 SNS 관리자를 해보았다. 정말 재미있었다. 아직 풀지 못한 영상과 사진들이 많지만 다음 기회에 풀어보아야겠다.
EP.7 - 1:53~
ID : 이제 반팔의 계절이 오고있어요
아이패드를 샀다. 기분이 너무 좋다. 후히이니이잉하이이이이잉 큰 마음 먹고 샀다. 인생 첫 번째 아이패드다. 이제 이걸루 그림도 그리구 가사도 쓰고 공부도 하고 책도 읽고 영화 감상도 하고 노래도 들어야징~~ 근데 아직 케이스가 없어서 박스 안에 있다. 미안해
EP.8 - 태용이 엠씨편 (태용이 사연은 6:41~)
ID : 퀘사티와
퀘사디아 드디어 사먹었다. 맛있었다. 샤인 마스켓이라는 과일도 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다. 최고였다. 요즘 친칠라의 빠져있다. 친칠라가 모래 목욕하는 영상은 하루에 꼭 두어 번 본다. 요즘 많이 추워졌다. 쟈니의 장갑이 갖고싶다. 쟈니가 서랍을 샀다. 예뻐보인다.
EP.9 - 8:56~
ID : 와플 속에 크림
우리는 걸스카우트 홍보대사이다. 최근에도 새롭게 사진을 찍었는데 굉장히 멋있는 걸스카우트 친구들이 있었는데 그중에 연대장을 맞고 있는 시즈니가 있었다.
EP.10 - 11:20~
ID : 개구쟁이 태용
내가 어릴 적 개구쟁이 유치원에 다닐 때에 일이었다. 크리스마스 날 원장님이 산타 할아버지 분장을 하고 선물을 줬었는데 그날 내 선물이 제일 컸던 것이었다. 그래서 엄청 기분이 좋고 역시 산타할아버지는 나를 좋아해 라는 생각으로 집에가서 신나게 포장지를 뜯었었는데 내가 갖고싶어하던 장난감이었다. 기차가 변신이 되고 기차 안에는 자동차가 변신이 되는 장난감이었는데 훗날 그 선물을 엄마가 준비해줬다는 얘기를 듣고 더 감동했었다. 매년 똑같은 장식의 소품이었지만 항상 아름다웠다는 생각을 했다. 결론 사랑해요 엄마
시즌2 언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