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름이 아니라 인터넷하다가 옆에 배너에 페리페라 에어 벨벳이 원쁠해가지고 9900원 하는거야~

근데 파는곳이 투시스터즈라는 쇼핑몰인데.. 여기 정품 취급하는데가 맞아?


막 옷도 팔고 다른 화장품도 파는거 같던데...

여튼 정품 아니면 안 사려고 ㅋㅋㅋㅋ 혹시 아는덬 있나 싶어가지고 물어보려고 이렇게 질문 올려ㅠㅠ


혹시 글에 문제 있음 알려줘! 피드백 할게~

다들 고마워ㅠ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22 16.06.07 2423192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330920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07 15.02.16 1109945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278 17.11.28 18796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228 17.11.10 16128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28 15.10.22 58132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276 15.10.16 20061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9582 기타 필라테스로 다리라인 이뿌게 하는거 가능? 15:29 4
219581 기타 파데 들뜸? 갈라짐?? 15:28 6
219580 패션 유니클로 폰테슬림(?)팬츠 입어본덬 있니 15:28 15
219579 화장품 어퓨 카렌듈라 리무버 짱 좋다 15:27 14
219578 기타 더바디샵 향수 사고 싶은데 친구가 오이비누향 같다고 해서 파사삭... 15:26 14
219577 화장품 내가 가지고 있는 색조 목록 15:26 12
219576 화장품 릴리바이레드 포도바 예쁨 15:22 77
219575 기타 피부 타니까 안그래도 좁던 범위가 더 좁아짐 15:20 18
219574 화장품 진짜 요즘 구국갬블러 회사 추천템 있어? 1 15:17 28
219573 기타 맨 손톱에 탑코트만 발라도 돼?? 2 15:16 44
219572 기타 덬들 뷰티랑 상관없는 글이라 미안한테 케이크 좀 골라줄 수 있어?? 16 15:13 144
219571 화장품 공주풍이미지? 스러운 브랜드가 뭐가있을까 6 15:10 90
219570 화장품 아리따움 알로에 시트팩 원래 묽어?? 2 15:10 21
219569 화장품 헐 에뛰드 공홈에서 품절이란 것도 믿을건 안되네 6 15:09 117
219568 기타 피부과는 원래 관리 받기로 한거 환불 원하면 10% 수수료 떼?? 2 15:09 28
219567 화장품 이니스프리 쿠폰써야하는데 아무거나추천해주라! 2 15:09 18
219566 다이어트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하루에 여러번 재면 마지막 기록이 올라감? 15:09 18
219565 다이어트 인스타 다이어트스타?들 정석으로 빼놓고 왜 보조식품 홍보하지..ㅋㅋ.. 2 15:09 96
219564 다이어트 이렇게 해도 살빠질까? 2 15:02 56
219563 패션 이 코디세트 살말 해주라 8 15:01 113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980 Next ›
/ 10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