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덬 해외에 있다가 한국들어와서 화장품을 싹 다 갈아엎음

평소에 화장품에 관심이 없어서 그나마 파데만 좀 좋은거(아르마니) 바르고

섀도우나 립같은건 다 남들이 선물해주거나 그냥 준거 바르고 다녔는데

역시 한국ㅠㅠ화장품 저렴하고 좋은제품 졸라 많고 이쁘더라 세일도 많이하고 발색도 쩔고

쿠션팩트 지르고 섀도우 지르고 아이라이너, 마스카라도 지르고 립은 엄마찬스로 입생로랑 지르고 처음으로 블러셔도 사서 해봤는데

블러셔때문인지 아님 쿠션팩트때문인지 얼굴이 묘하게 달라졌다고 보톡스 맞았냐는 사람도 있고

이쁘다고 하는데 도대체 뭐때문일까... 눈썹문신해서 그런 효과도 있는거같은데 블러셔 때문인가?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22 16.06.07 2421652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329783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07 15.02.16 1108570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278 17.11.28 18793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228 17.11.10 16127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28 15.10.22 58129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276 15.10.16 2006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9447 기타 필테나 요가하는 덬들 주 몇 회 해? 07:45 6
219446 기타 PT받는데 트레이너가 얼평너무심해ㅋㅋ 2 07:43 30
219445 화장품 리퀴드 블러셔 제일 쩌는 브랜드가 어디야ㅜㅜ? 07:41 13
219444 기타 무슨 톤인지 물어봐두 돼??? 1 07:29 24
219443 화장품 미미박스 네모나고 열면 2층으로 된 큐브? 3 07:22 44
219442 다이어트 다이어트 성공한 덬들 식욕 언제부터 컨트롤 가능해졌어? 3 05:53 131
219441 화장품 하이라이터 한번도 안사봤는데 베카 펜티뷰티 아워글래스 3 03:46 154
219440 화장품 난 왜 어떤 마뜨립스틱을 발라도 전부 핑크끼가 올라오지... 1 03:06 143
219439 다이어트 다이어트하는데 데자와 하루 한개 먹으면 안되나? 6 02:35 245
219438 패션 치마잘알덬들아 치마좀 골라줄래112233 6 02:25 245
219437 화장품 피부화장 오래가게 하려면 1 02:08 239
219436 화장품 면세 얼마나 샀나 계산해봣더니 35만원 나왔다 1 01:58 192
219435 화장품 등드름 흉터 때문에 넘 고민인데ㅠㅠ..조언좀!! 4 01:56 138
219434 화장품 친구 면세점 찬스 뭐받을까?? 01:55 47
219433 화장품 코란지 한정판매야? 1 01:54 108
219432 화장품 11에서 바닐라코 쿠폰 20% 준다 1 01:52 106
219431 화장품 화장품 엄청 많은 덬들 엄마한테서 무사함? 15 01:52 417
219430 화장품 여드름ㅠㅠ 01:41 43
219429 화장품 로드샵 얇은 아이브로우 펜슬 추천해줘!!! 3 01:40 104
219428 화장품 물놀이 가는 모나리자한테 브로우 추천좀 1 01:25 87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973 Next ›
/ 10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