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우제가 오늘 너무 잘해줘서 복복복하고싶은 렌지입니다 오늘 ㄱㅋ껄로 봤는데 아주 우제 칭찬 가득이라 우제덬들이 복습할 때 꼭 봤으면 해서 전달하러 왔슈..
우제 진짜 너무 자랑스럽고 작년에 우리팀 와서 고생한 것도 너무 마음 쓰였는데 세상 너무귀엽고사랑스럽고 지금 마음만 같아서는 우리탑제우스라고 이마에 타투 박고싶을 정도임.. 우제덬들도 오늘 이미 행복한 것 같지만 더더 행복하길!!!!!🧡
우제 진짜 너무 자랑스럽고 작년에 우리팀 와서 고생한 것도 너무 마음 쓰였는데 세상 너무귀엽고사랑스럽고 지금 마음만 같아서는 우리탑제우스라고 이마에 타투 박고싶을 정도임.. 우제덬들도 오늘 이미 행복한 것 같지만 더더 행복하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