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06.21 |
30,00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9,67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0,684 |
|
공지
|
알림/결과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25.07.22 |
4,33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9125 |
잡담 |
2버전 때부터 여캐들 캐디가 가슴 일단 까고+짧은 하의 여기서 안 벗어나는 거 같아서 질려
3 |
04.30 |
194 |
|
9124 |
잡담 |
2버전에 19?캐릭 s로 냈고 3버전 10캐릭 공개했으면
2 |
04.30 |
132 |
|
9123 |
잡담 |
진짜 3버전 여캐들 디자인 보면
3 |
04.30 |
244 |
|
9122 |
잡담 |
남캐러인데 솔직히 빌리이격 물리명파인 거 마음에 안 들었지만 그래도 시즌3 예고까지는 보자 싶었는데
2 |
04.30 |
173 |
|
9121 |
잡담 |
진짜 개새끼호요네
|
04.30 |
313 |
|
9120 |
잡담 |
2차)선브링어라미엘 기대해도됨??? 미친백합으로 호요야 말아줘
2 |
04.30 |
117 |
|
9119 |
잡담 |
칭파이하이즈만 보다가 3버전 보니까 분위기는 ㄹㅇ 맘에 듦
2 |
04.30 |
121 |
|
9118 |
잡담 |
솔직히 말해서 가슴 안 까도 어필 가능할 수 있는 건데 요새 걍 캐디가 가슴부터 까고 봄
2 |
04.30 |
165 |
|
9117 |
잡담 |
선브링어 캐디 돌려달라는 반응 꽤 보이는데
3 |
04.30 |
260 |
|
9116 |
잡담 |
캐디가 왜 흔한 느낌이 되었는지 알겠음
2 |
04.30 |
281 |
|
9115 |
잡담 |
3버전쯤 되니 패턴 학습되서
3 |
04.30 |
163 |
|
9114 |
잡담 |
레미엘 ㅁㅊ 개이뻐
2 |
04.30 |
330 |
|
9113 |
잡담 |
선브링어 실장될 땐 캐디 바뀌겠지 예상은 했는데 저렇게 바뀌니까 뭔가 특색 사라진 것 같음
4 |
04.30 |
184 |
|
9112 |
잡담 |
이거 선브링어 실장이름이 태양을 가져온 자<<인거야?
1 |
04.30 |
200 |
|
9111 |
잡담 |
선브링어 실장각이야?? 일본성우 쿠기밍이야?
6 |
04.30 |
207 |
|
9110 |
잡담 |
난 얘 맘에 들어
3 |
04.30 |
279 |
|
9109 |
잡담 |
세베리안 플블이라 믿고 안 접고 계속 하긴 할 건데 남성향겜이라고 해도 남녀비율 너무한 거 아니냐
1 |
04.30 |
248 |
|
9108 |
잡담 |
초대공사들은 초대공사 시절 스킨있었으면 좋겠다
5 |
04.30 |
240 |
|
9107 |
잡담 |
이 사람 npc려나
2 |
04.30 |
239 |
|
9106 |
잡담 |
새로운 존잘남캐 기대하고 두근두근하면서 PV 보면 세베리안밖에 없어서 웃었다
1 |
04.30 |
1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