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3 |
06.27 |
27,89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9,54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076 |
|
공지
|
알림/결과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25.07.22 |
4,36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9168 |
잡담 |
스킨 낼 때마다 스킨 사지말라고 저러는건가했는데 스킨 미감이
|
05.01 |
112 |
|
9167 |
잡담 |
1버전 캐들 다시보니까 디자인 진짜 좋다
5 |
05.01 |
519 |
|
9166 |
잡담 |
젠제로 개발진은 자기겜 부진 원인을
1 |
05.01 |
325 |
|
9165 |
잡담 |
인셀새끼들 불호인 사람들 죄다 페미ㅋ로 몰며 입막음하는 것도 열받네
1 |
05.01 |
253 |
|
9164 |
잡담 |
시그리드도 디자인 애매함
1 |
05.01 |
247 |
|
9163 |
잡담 |
1버전은 진짜 컨셉추얼했는데
|
05.01 |
77 |
|
9162 |
잡담 |
씹덕겜인데 캐디 복붙으로 성의 실종해서 맘에 드는 캐릭터가 없다는 게 나한텐 너무 큰 문제임
3 |
05.01 |
230 |
|
9161 |
잡담 |
제인(스킨x 원본o) 이블린 캐디하신분 어디가셨어
2 |
05.01 |
385 |
|
9160 |
잡담 |
캐디만들면서 기괴함 못 느꼈나
|
05.01 |
328 |
|
9159 |
잡담 |
오래전부터 설문조사에 캐디 불호 얘기 써왔는데 무시들을 하신 것 같고
1 |
05.01 |
165 |
|
9158 |
잡담 |
난 개인적으로 선브링어 그대로 나왔으면 이 정도까지 불호 안나왔을거 같음ㅋㅋ
3 |
05.01 |
320 |
|
9157 |
잡담 |
의현 애캐러 입장에서 의현 n적으로 말 나오는것도 피곤함
4 |
05.01 |
310 |
|
9156 |
잡담 |
1버전무새가 되
3 |
05.01 |
273 |
|
9155 |
잡담 |
다른나라 유저들도 3버전은 다르겠지하면서 참고있었구나
4 |
05.01 |
287 |
|
9154 |
잡담 |
난 솔직히 레미엘도 동일인물인지 아닌지는 아직 모르지만 전자가 훨 나음
4 |
05.01 |
429 |
|
9153 |
잡담 |
난 솔직히 의현 디자인 좋아했는데 그걸 복붙연타할 줄은 몰랐음...
2 |
05.01 |
247 |
|
9152 |
잡담 |
겜이 뭐 오래 된것도 아니고 2버전부터 내리막길을 걷고 있네
3 |
05.01 |
236 |
|
9151 |
잡담 |
일본팬이 그린 선브링어 예상(했었던) 디자인 너무 멋지다...
6 |
05.01 |
491 |
|
9150 |
잡담 |
난 빅토리안하우스 같은 진영이 도시 느낌에 있는 그게 좋아서 이 겜 시작했던 건데
|
05.01 |
96 |
|
9149 |
잡담 |
근데 노출을 꾸역꾸역 넣어야겠다는것때문에 더 디자인이 괴상해지는기분임...
1 |
05.01 |
1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