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59 |
06.28 |
22,59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5,608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4,73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1,978 |
|
공지
|
알림/결과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25.07.22 |
4,36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9108 |
잡담 |
선브링어가 반응 안좋았던 것도 아니잖아 대체 왜 저럼?
1 |
04.30 |
392 |
|
9107 |
잡담 |
와 선브 소연성우님이네
4 |
04.30 |
180 |
|
9106 |
잡담 |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나 가슴 큰 캐 좋아하는데 선브링어까지 또 거유폭유캐 만들 필요가 있었나 싶음
2 |
04.30 |
289 |
|
9105 |
잡담 |
가슴 안 까도 얼마든지 어필 가능한 거 1버전 때 이미 있었는데 얘네 왜 퇴화함?...
2 |
04.30 |
174 |
|
9104 |
잡담 |
가슴 깐게 아니고 없던 가슴을 갖다붙인 느낌
2 |
04.30 |
458 |
|
9103 |
잡담 |
난 그래도 초대 스킨 존버해본다
2 |
04.30 |
123 |
|
9102 |
잡담 |
선브링어 푸쉬캐겟지?
2 |
04.30 |
155 |
|
9101 |
잡담 |
다들 느끼는 거 비슷비슷한 듯 1버전 때 있었던 그 젠존제만의 힙한 느낌이 잘 안 보인다는 거
1 |
04.30 |
154 |
|
9100 |
잡담 |
선브링어 존버중이었어서 플블 다가오면 신나기만 할 줄 알았는데 지금은 진짜 이 바뀐 캐디로 실장이야? 싶어서 별로 안 기쁨...
2 |
04.30 |
164 |
|
9099 |
잡담 |
벨와이즈는 왜이렇게 예쁜거임
4 |
04.30 |
420 |
|
9098 |
잡담 |
남캐도 안나오지만 여캐 디자인이 너무 심각함
3 |
04.30 |
297 |
|
9097 |
잡담 |
라미엘은 진짜 이쁘다
1 |
04.30 |
349 |
|
9096 |
잡담 |
남캐러인데 2버전에 정털렸던게 인간형 남캐 S급으로 안 내줄거면 차라리 성능이라도 챙겨라 싶었는데
|
04.30 |
113 |
|
9095 |
잡담 |
살짝 미국애니 느낌나던 씹덕캐디 가고
2 |
04.30 |
339 |
|
9094 |
잡담 |
난 반악 때 선브링어모습처럼 나올줄.. 무미건조하고 막 그런 그리고 조이어스와의 관계성기대하는데
|
04.30 |
75 |
|
9093 |
잡담 |
여캐 좋아해서 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캐디 유즈하 수나같은 캐디를 좋아해서 하는건데
|
04.30 |
89 |
|
9092 |
잡담 |
난 젠제로 1버전때까지만 해도 여캐들 캐디 특색 있는데 와중에 페티쉬 노릴 거 다 노린 고능한 캐디라고 생각했음...
3 |
04.30 |
237 |
|
9091 |
잡담 |
선브링어 가슴 깐 게 나한텐 치명타다
3 |
04.30 |
262 |
|
9090 |
잡담 |
근데 찐으로 이대로 나왔으면 풀돌 갈겼을거 같긴해
2 |
04.30 |
413 |
|
9089 |
잡담 |
성비를 떠나 솔직히 3버전도 여캐 캐디들 그닥이라 그냥 1버전무새됨
3 |
04.30 |
1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