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리두펀드 엔진 이상 말고 뭐고를까
- 01-14
- 조회 89
- 잡담
-
- 의현이랑 빛나 이동기 개편하다
- 01-14
- 조회 238
- 잡담
-
- 엽석연 목소리 개좋다
- 01-13
- 조회 349
- 잡담
-
- 의현 출시 때 뽑아서 진짜 뽕 뽑긴 했어
- 01-13
- 조회 384
- 잡담
-
- ㅇㅊ ㅂㅎ? 신규 보스가 또
- 01-13
- 조회 581
- 잡담
-
- 빛나 겁나쎄고 좋은데 뭔가
- 01-12
- 조회 608
- 잡담
-
- 사부님이 좋아서 뽑고싶은 마음 99% 청명조가 귀여워서 뽑아주고 싶은 마음 1%
- 01-12
- 조회 217
- 잡담
-
- ㅂㅎ 스토리 다 밀었는데
- 01-12
- 조회 444
- 잡담
-
- 의현 없는 덬들 복각하면 뽑을거야?
- 01-12
- 조회 470
- 잡담
-
- 덬들은 안 뽑고 넘겨서 후회되는 캐릭 있어?
- 01-12
- 조회 639
- 잡담
-
- ㅅㅍ 빛나 비화느낌으로 나온 이벤스 공명의 검을 찾아서
- 01-12
- 조회 471
- 잡담
-
- ㅇㅊ as관련
- 01-11
- 조회 535
- 잡담
-
- 제로공동 무장 추가 많이 됐으면
- 01-11
- 조회 198
- 잡담
-
- 전투컨텐츠 왤케 많아
- 01-11
- 조회 295
- 잡담
-
- ㅂㅎ+ㅅㅍ 이번 스토리 이게 맞냐
- 01-11
- 조회 462
- 잡담
-
- ㅅㅍ 2.5 스토리 반정도 밀었는데 불호 포인트
- 01-11
- 조회 474
- 잡담
-
- 칭송회가 재미없는 사람
- 01-11
- 조회 257
- 잡담
-
- 젠존제 애니 이거 1버전 느낌 잘살려서 좋더라
- 01-11
- 조회 250
- 잡담
-
- 근데 엽석연 플블 만약에 만약에 만약에 된다면
- 01-11
- 조회 344
- 잡담
-
- 그립다 이때로 돌아와
- 01-11
- 조회 4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