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유 겨우 s+ 찍었당ㅎㅎㅎㅎ
- 01-19
- 조회 218
- 잡담
-
- 다들 강습전 3마리 어떤 조합으로 깨고있어?
- 01-19
- 조회 186
- 잡담
-
- 파티 다 맞추기전에는 걍 임계시뮬 쳐다도 안봐야겠다
- 01-18
- 조회 140
- 잡담
-
- 빛나 1돌 도전 결과
- 01-18
- 조회 269
- 잡담
-
- 계화떡 보고 칭파이쫀득쿠키라고 하는거봤는데 웃기다
- 01-18
- 조회 222
- 잡담
-
- 디스크 상한 올려죠.....
- 01-18
- 조회 199
- 잡담
-
- 빛나 1돌 도전 해볼까 말까
- 01-17
- 조회 224
- 잡담
-
- 하 전엔 한번 뽑아주니까 계속 뽑게되네..
- 01-17
- 조회 158
- 잡담
-
- 이제 A급캐 안내겟지
- 01-17
- 조회 346
- 잡담
-
- 임계시뮬 리셋만을 기다려
- 01-17
- 조회 102
- 잡담
-
- 명파 딜러 더 나오겠지?
- 01-17
- 조회 395
- 잡담
-
- ㅇㅊ 2.6 복각
- 01-17
- 조회 617
- 잡담
-
- 6별만 하면 됨
- 01-16
- 조회 201
- 잡담
-
- 일본 패밀리마트랑 콜라보한대
- 01-16
- 조회 450
- 잡담
-
- 빛다자 파티에 다이아린 너무 과한것같은데
- 01-15
- 조회 515
- 잡담
-
- 네? 신의 미궁 파파고 공동이요? 열대우림이요?
- 01-15
- 조회 305
- 잡담
-
- 소원병 대리 투척 이벤트ㅎㅎ
- 01-15
- 조회 256
- 잡담
-
- 지금 스토리 미는데 펄크라 ㅇㅅㅍ
- 01-14
- 조회 356
- 잡담
-
- 몬가 물자를 일상 성과로 교환하는 거 아까워보임
- 01-14
- 조회 285
- 잡담
-
- 리두펀드 엔진 이상 말고 뭐고를까
- 01-14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