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과금 부계 하나 만들까 고민된다
- 01-23
- 조회 240
- 잡담
-
- 11호 키워줄만 해?
- 01-23
- 조회 209
- 잡담
-
- 아까 시유 5층 보고 헛웃음 나옴 ㅋㅋ
- 01-23
- 조회 334
- 잡담
-
- 재개봉 전엔 뭐가 나을까
- 01-22
- 조회 202
- 잡담
-
- 아니 샤갈 재개봉 픽업에서 돌려야되는데 빛나픽업에서 뽑기하고있었어 50뽑이나…
- 01-22
- 조회 220
- 잡담
-
- 이번 재개봉으로 아스트라1돌한거 너무 만족스럽다
- 01-22
- 조회 266
- 잡담
-
- 하루마사 왜 이리 다정해
- 01-21
- 조회 463
- 잡담
-
- 앨리스 첫픽업때도 픽뚫고봉밥주고 안나오더니
- 01-21
- 조회 135
- 잡담
-
- 헐 전엔도 바로 확천으로 주는구나
- 01-21
- 조회 364
- 잡담
-
- 독점 재개봉 이거 딜레마네
- 01-20
- 조회 441
- 잡담
-
- 의외로 스팀에 없었다
- 01-20
- 조회 268
- 잡담
-
- 독점 재개봉 천장은 그럼
- 01-19
- 조회 630
- 잡담
-
- 신뢰도 이벤트 생각보다 훨씬 재밌다
- 01-19
- 조회 126
- 잡담
-
- 독점재개봉 할인 10연차만 던져야지 했는데
- 01-19
- 조회 388
- 잡담
-
- 독점재개봉 뽑을 예정 있는 덕들
- 01-19
- 조회 623
- 잡담
-
- 젠존제는 진짜 전투가 너므 재밌음
- 01-19
- 조회 379
- 잡담
-
- 다시는 객기부리지 않겠습니다
- 01-19
- 조회 361
- 잡담
-
- 덬들아 나 복귀할까싶은데 도움!!!!!!!!!!
- 01-19
- 조회 312
- 잡담
-
- 첫판이 19xxx나왔다는 건 희망고문일 수 있어
- 01-19
- 조회 306
- 잡담
-
- 이번 강습전 점수컷 엄청 높나보넹
- 01-19
- 조회 2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