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방부랑 2차 때매 다시 하는 거 어떰
106 8
2026.06.26 12:11
106 8

벨이랑 이아스랑 내 최애 방부들이 눈에 막 아른거림 엔젤디 이후로 계정 다 정리해서 의현 사부님 하나두고 스토리만 민 부계로 다시 복귀할까 고민댐,, 남성향은 상관없고 순수하게 옷이 못생겨서 접엇던 거 스토리만 볼만 하다면 하고시픔!! 

아 2차는 걍 시시아랑 뭐지 보라머리 여캐? 미안 안 한지 3개월 돼서 이름 까먹엇어... 얘네 둘 붙은 거 많이 보이길래 뭐 잇는지 궁금함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