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329 11
2026.06.22 09:21
329 11

https://x.com/zenlesszoneleak/status/2068568950971982174

 

모션도 아쉽고 캐디도 아쉬움

노출 얘기하는게 아니고 그냥 캐디 자체가 장식이든 디테일이든 뭐가 너무 없어서 비어보임... 허전하고 밋밋함 ㅠㅠㅠㅠ

처음에 떴을 때도 A급인줄 알았는데 모델링이랑 모션까지 보고 나니까 더더욱 A급 같음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