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zenlesszoneleak/status/2068568950971982174
모션도 아쉽고 캐디도 아쉬움
노출 얘기하는게 아니고 그냥 캐디 자체가 장식이든 디테일이든 뭐가 너무 없어서 비어보임... 허전하고 밋밋함 ㅠㅠㅠㅠ
처음에 떴을 때도 A급인줄 알았는데 모델링이랑 모션까지 보고 나니까 더더욱 A급 같음
https://x.com/zenlesszoneleak/status/2068568950971982174
모션도 아쉽고 캐디도 아쉬움
노출 얘기하는게 아니고 그냥 캐디 자체가 장식이든 디테일이든 뭐가 너무 없어서 비어보임... 허전하고 밋밋함 ㅠㅠㅠㅠ
처음에 떴을 때도 A급인줄 알았는데 모델링이랑 모션까지 보고 나니까 더더욱 A급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