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이해가 안가네 나 진심으로 레미엘 엄청 기다렸는데 모션 시발 너무 이상해 저게뭐임????? 저런걸 좋아하나 진짜? 걍 캐릭터랑 전혀안맞는데? 뭐 aod는 아이돌이니까 포즈취하고하는 모션 좋다좋다한거지 레미엘은 뭐 화보찍던애임??? 아니잖아 얘 공허사냥꾼이잖아
잡담 싸우는데 중간에 드러눕고 저러는게 진짜 좋나..?
39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01 | 00:05 | 5,7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5,8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25.07.22 | 4,33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 | 알림/결과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25.07.22 | 4,3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