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젠존제 스토리 끝까지 해보고 느낀점(주관주의)
374 3
2026.05.04 22:13
374 3
먼가 고점은 없는데 또 그렇다고 저점도 없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 

장점은 카툰풍이 확실히 매력있고 개그요소들도 안짜치고 재밌음 단점은 어반판타지 장르라 그런가 뽕차는 요소가 딱히 없고.. 간혹 스토리를 얼마 이상 만들어야한다고 정해놓은건지 물탄것마냥 질질 끌때가 있는것 같음

그래도 엔젤디, 시시아 스토리는 평잼~유잼이였고 특히 2.7은 스토리로 3버전이 나름 기대될정도였음. 이겜은 아무래도 전투중심이고 또 전투는 정말 재밌게 잘 만든 게임이여서 스토리가 아쉽다고 망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3버전에는 잘 말아왔음 좋겠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20 06.27 36,70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6,8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73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7,56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1,978
공지 알림/결과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25.07.22 4,369
모든 공지 확인하기()
9327 잡담 ㅇㅊ 시그리드 스킨 렌더링 6 06.27 381
9326 잡담 복귀했는데 이거 필요한 덬 있을까?? 3 06.26 289
9325 잡담 방부랑 2차 때매 다시 하는 거 어떰 8 06.26 260
9324 잡담 스시로 콜라보 갔다왔어 7 06.25 342
9323 잡담 리카온 2돌 됨 2 06.24 204
9322 잡담 방부 명창들이네 10 06.23 549
9321 잡담 ㅅㅍ 나랑 똑같은 생각한 사람 있네 ㅋㅋ 1 06.23 499
9320 잡담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11 06.22 760
9319 잡담 모든걸 다 제외하고 봐도 레미엘 날개 디자인이 그냥 구리네 1 06.21 399
9318 잡담 ㅇㅊ ㅉㄹㅅ 레미엘 가챠/입장 애니메이션/스킨 전투모션 9 06.21 717
9317 잡담 ㅂㅎ 여캐들 노림수 볼때마다 너 이래도 계속 이겜 할거야? 이래도? 하면서 싸대기 맞는 기분 6 06.21 646
9316 잡담 레미엘 날개 뒤에서 보니까 되게 난잡한거같아 2 06.20 378
9315 잡담 그래 인셀들한테 섹스어필 무조건 해야지 5 06.20 854
9314 잡담 레미엘 뽑을 거야? 19 06.20 785
9313 잡담 에이전트들 중간중간 섹시한거 괜찮은데 레미엘은 포즈가 걍 좀 웃겨 ㅋㅋㅋ ㅠㅠㅠ 3 06.20 713
9312 잡담 싸우는데 중간에 드러눕고 저러는게 진짜 좋나..? 2 06.20 477
9311 잡담 레미엘 날개 뭔가 징그럽다...짤 혐주의 5 06.20 722
9310 잡담 ㅂㅎ 레미엘 전투모션 저게 뭐임 대체 2 06.20 563
9309 잡담 피로이스 메인 스토리 다 깨야 얻을수있어? 2 06.19 263
9308 잡담 75퍼에서 로딩이 안넘어가... 1 06.19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