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도 맘에 안드는데 뭔 바람속성이야 생각보다 2버전때 새 진영 명파가 우려한거보단 좀 꼽게하는거 적긴했는데 (나만그럴수도...) 속성으로 지랄할 줄 몰랐다 물론 요즘도 접대 심하지만.... 바람속성아니면 못하는 기믹이라니 존나 싫어 그거라도 없었음 걍 공사 뺑뺑이 돌리고 애캐 팟 풀별못먹어도 돼 응 꼬울게 하고 넘길라했더만..... 우리 과장님 왜 죽일라하는데 새끼들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ㅊ 시그리드 스킨 렌더링
- 06-27
- 조회 381
- 잡담
-
- 복귀했는데 이거 필요한 덬 있을까??
- 06-26
- 조회 289
- 잡담
-
- 방부랑 2차 때매 다시 하는 거 어떰
- 06-26
- 조회 260
- 잡담
-
- 스시로 콜라보 갔다왔어
- 06-25
- 조회 342
- 잡담
-
- 리카온 2돌 됨
- 06-24
- 조회 204
- 잡담
-
- 방부 명창들이네
- 06-23
- 조회 549
- 잡담
-
- ㅅㅍ 나랑 똑같은 생각한 사람 있네 ㅋㅋ
- 06-23
- 조회 499
- 잡담
-
-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 06-22
- 조회 760
- 잡담
-
- 모든걸 다 제외하고 봐도 레미엘 날개 디자인이 그냥 구리네
- 06-21
- 조회 399
- 잡담
-
- ㅇㅊ ㅉㄹㅅ 레미엘 가챠/입장 애니메이션/스킨 전투모션
- 06-21
- 조회 717
- 잡담
-
- ㅂㅎ 여캐들 노림수 볼때마다 너 이래도 계속 이겜 할거야? 이래도? 하면서 싸대기 맞는 기분
- 06-21
- 조회 646
- 잡담
-
- 레미엘 날개 뒤에서 보니까 되게 난잡한거같아
- 06-20
- 조회 378
- 잡담
-
- 그래 인셀들한테 섹스어필 무조건 해야지
- 06-20
- 조회 854
- 잡담
-
- 레미엘 뽑을 거야?
- 06-20
- 조회 785
- 잡담
-
- 에이전트들 중간중간 섹시한거 괜찮은데 레미엘은 포즈가 걍 좀 웃겨 ㅋㅋㅋ ㅠㅠㅠ
- 06-20
- 조회 713
- 잡담
-
- 싸우는데 중간에 드러눕고 저러는게 진짜 좋나..?
- 06-20
- 조회 477
- 잡담
-
- 레미엘 날개 뭔가 징그럽다...짤 혐주의
- 06-20
- 조회 722
- 잡담
-
- ㅂㅎ 레미엘 전투모션 저게 뭐임 대체
- 06-20
- 조회 563
- 잡담
-
- 피로이스 메인 스토리 다 깨야 얻을수있어?
- 06-19
- 조회 263
- 잡담
-
- 75퍼에서 로딩이 안넘어가...
- 06-19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