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의현 좋아하는데 의현룩이 부정적인 대명사처럼 쓰이게 만든 제작진이 너무 짜증남...
371 3
2026.05.02 15:25
371 3

의현 첨 봤을 때부터 취향이었고 지금도 좋아하는데 제작진이 성의없이 그냥 캐디 복붙 하니까 사람들이 아 의현룩 싫다 이러는데 솔직히 애캐 이름이 그런 부정적인 대명사처럼 쓰이는 거 보는 기분 안 좋음... 쓰지 말라고 고나리하는 게 아니라 그렇게 만든 제작진이 너무 짜증난다는 거임ㅠ

 

난 의현 캐디 너무 취향인데 다들 의현룩 밤티다 의현옷 구리다 이러는데 하... 의현 캐디랑 너무 비슷하게 계속 나오니까 의현만의 개성도 사라진 느낌이고... 아 그냥 제작진이 너무 짜증남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06.21 30,6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0,49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1,427
공지 알림/결과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25.07.22 4,332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3 onair 흠.. 이번에도 남캐는 NPC가 많아보이네.. 1 06.06 540
242 onair 내 빌리 왔다 10 04.24 300
241 onair 시시아 미스터지한텐 되게 능글 18 03.14 383
240 onair 남궁우라서 우~연히 다 되는건가 03.14 103
239 onair 과금유도를 위한 덤이 좀 많네 1 01.30 290
238 onair 허억 내 집사님 강화!!!!!!!!!!!!!!!!!! 1 01.30 166
237 onair 셋 배경화면은 좀 탐난다 01.30 63
236 onair 핑디부 저 방부는 언제 나오냐 1 01.30 185
235 onair 젠존제는 영원히 갤스 안들어올것같아 01.30 162
234 onair 엥 임계시뮬 너무 짤막해보임 01.30 76
233 onair 이벤들 .... 왤케 템포가 빨라보이냐 01.30 115
232 onair 스킨잘낼수있으면서 1 01.30 232
231 onair 이번 스킨들 다 이쁘다 01.30 81
230 onair 수나 유즈하처럼 01.30 99
229 onair 세스형 나오나 4 01.30 409
228 onair 요우카이는 01.30 80
227 onair 특방 시작한다 01.30 55
226 onair 저사람이류웨이야?? 1 25.12.19 258
225 onair 우왓 이벤 방부랑 엔진 살수잇다 1 25.12.19 167
224 onair ㅈㄴ많이개선햇네 25.12.19 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