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시유 점수제로 바뀐 거 너무너무 불호야...

무명의 더쿠 | 04-05 | 조회 수 564
강습전처럼 3파티 요구하는 컨텐츠된 것도 싫긴 한데 점수제 진짜 짜증남

차라리 강습전은 끝까지 조금이라도 더 딜 넣어 보려고 아등바등 하기라도 하지 바뀐 시유는 초반에 압살 못하면 내가 시간 많이 남기고 깨도 S 못 받으니까 짜증남... 그리고 3파티 전부 S여야 하는 것도 그렇게 폴리 주기가 싫더냐... 생각밖에 안 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 06-22
    • 조회 722
    • 잡담
    11
    • 레미엘 뽑을 거야?
    • 06-20
    • 조회 739
    • 잡담
    19
    • 진짜 캐릭러들 디자인 좆나 못한다
    • 06-17
    • 조회 975
    • 잡담
    11
    • ㅇㅊ 시그리드, 레미엘 렌더링
    • 06-15
    • 조회 1220
    • 잡담
    17
    • 최애진영 알려줘
    • 05-01
    • 조회 250
    • 잡담
    11
    • 에이전트 파일 | 피로이스
    • 04-28
    • 조회 728
    • 스퀘어
    13
    • 시유 점수제로 바뀐 거 너무너무 불호야...
    • 04-05
    • 조회 564
    • 잡담
    12
    • ㅇㅊ 이번 멘스 잘 뽑혀서 다시 겜에 마음 좀 붙여보려 했는데 프로미아 입장 모션 보고 다시 식어버림... ㅂㅎ
    • 04-05
    • 조회 745
    • 잡담
    12
    • ㅇㅊ 빌리 이격 기대했는데 왤케 다양하게 아쉽지...
    • 03-28
    • 조회 573
    • 잡담
    13
    • 다들 젠존제 무슨 이유때문에 계속 하고있어?
    • 03-25
    • 조회 746
    • 잡담
    35
    • 남궁우 전엔이 대체 불가라는 주장은 과장인듯
    • 03-25
    • 조회 698
    • 잡담
    12
    • ㅇㅊ 제작진들 소아성애 있나보네
    • 03-24
    • 조회 702
    • 잡담
    14
    • ㅇㅊ 노르마 겉옷 안쪽 모델링 (ㅎㅂ주의 강력경고)
    • 03-24
    • 조회 695
    • 잡담
    13
    • ㅇㅊ 프로미아 모션
    • 03-21
    • 조회 736
    • 잡담
    16
    • ㅉㄹㅅ 2.8 신캐
    • 03-16
    • 조회 851
    • 잡담
    13
    • 시시아 미스터지한텐 되게 능글
    • 03-14
    • 조회 385
    • onair
    18
    • 다들 수나 누구 팟에 줬어...?
    • 03-09
    • 조회 246
    • 잡담
    13
    • 덬들 복각 기다리는 캐 있어?
    • 03-01
    • 조회 270
    • 잡담
    13
    • 루시아 놀고있는데 의현 뽑을까
    • 02-20
    • 조회 323
    • 잡담
    13
    • 수나 뽑은 덬들 전엔 뽑았슨?
    • 02-09
    • 조회 434
    • 잡담
    1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