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시시아 의상 불호글도 썼는데 스토리 밀고 https://theqoo.net/zenlesszonezero/4142770845 무명의 더쿠 | 03-28 | 조회 수 356 시시아 정이 가네 이번 스토리 왜이렇게 마음에 들지.. 이졸데 스토리 다음으로 간만에 마음에 든다 3버전 좀 기대 됨...ㅎ (스토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