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택은 내가 이제 세어봐야돼서 얼마나 비틱인지는 모르겠음 스택 있긴했었음.......난 원래 폴리크롬 160개 되면 꼬박꼬박 테이프로 바꾸는게 루틴이라 오늘도 그거 하고있었는데 요 며칠 마우스가 클릭 두번씩 되고 좀 메롱했거든? 근데 진짜로 ㄹㅇ 손이 미끌어져서 클릭이 됐는데 거기에 뽑기 버튼이 있어서 뽑기 눌리고 아리아 나옴... 아 아리아 체험때 재밌는데....뒤에 다음버전 캐릭들 땜에 눈물을 머금고 넘길라했는데 이렇게 와주네 에테르 속성 딜러 없었는데 잘됐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ㅅㅍ 나랑 똑같은 생각한 사람 있네 ㅋㅋ
- 14:06
- 조회 27
- 잡담
-
-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 06-22
- 조회 421
- 잡담
-
- 모든걸 다 제외하고 봐도 레미엘 날개 디자인이 그냥 구리네
- 06-21
- 조회 292
- 잡담
-
- 돈쓴거 환불받고싶은데
- 06-21
- 조회 334
- 잡담
-
- ㅇㅊ ㅉㄹㅅ 레미엘 가챠/입장 애니메이션/스킨 전투모션
- 06-21
- 조회 490
- 잡담
-
- ㅂㅎ 여캐들 노림수 볼때마다 너 이래도 계속 이겜 할거야? 이래도? 하면서 싸대기 맞는 기분
- 06-21
- 조회 474
- 잡담
-
- 레미엘 날개 뒤에서 보니까 되게 난잡한거같아
- 06-20
- 조회 324
- 잡담
-
- 그래 인셀들한테 섹스어필 무조건 해야지
- 06-20
- 조회 662
- 잡담
-
- 레미엘 뽑을 거야?
- 06-20
- 조회 642
- 잡담
-
- 에이전트들 중간중간 섹시한거 괜찮은데 레미엘은 포즈가 걍 좀 웃겨 ㅋㅋㅋ ㅠㅠㅠ
- 06-20
- 조회 599
- 잡담
-
- 싸우는데 중간에 드러눕고 저러는게 진짜 좋나..?
- 06-20
- 조회 427
- 잡담
-
- 레미엘 날개 뭔가 징그럽다...짤 혐주의
- 06-20
- 조회 614
- 잡담
-
- ㅂㅎ 레미엘 전투모션 저게 뭐임 대체
- 06-20
- 조회 483
- 잡담
-
- 피로이스 메인 스토리 다 깨야 얻을수있어?
- 06-19
- 조회 238
- 잡담
-
- 75퍼에서 로딩이 안넘어가...
- 06-19
- 조회 80
- 잡담
-
- 예전엔 높은 직책인 설정에 맞춰서 물리연산 빡세지만 굳이 롱스커트로 디자인했다는 인터뷰도 했는데
- 06-19
- 조회 606
- 잡담
-
- 6과가 너무좋다 과장님 생축!!
- 06-19
- 조회 266
- 잡담
-
- 난 벨리나 기본 의상이 더 좋은 듯
- 06-19
- 조회 565
- 잡담
-
- 캐디는 불호긴해도 스토리 빌리랑 시시아는 좋다(약스포)
- 06-18
- 조회 361
- 잡담
-
- ㅇㅊ?)ㅂㅎ 레미엘 그 첨에나왔던 까만옷은 괜찮았는데...
- 06-18
- 조회 4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