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리아 점수가 왤케 안나오지
339 9
2026.03.09 16:55
339 9
딜넣는 패턴을 제대로 파악을 못한건가 닝냉뇽 그사람 영상보고 따라했는데

아리아수나+비비안/리카온 넣는데 강습전 베스퍼 3별을 못함;

남궁우 오기 전까진 아리아2파에톤4가 더 좋다는데 그냥 디스크 더 캐기 귀찮아서 아4파2로 껴놓았는데 이거때문인가??

스펙은 이래MXohEr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