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번 극장 이벤트 여캐랑 남캐 분위기 넘 다른거 아니냐 ㅋㅋㅋ
467 6
2026.03.05 22:26
467 6
제인이랑 의현은 완전 데이트 느낌내더니 빌리랑은 완전 오타쿠칭구 느낌이네 ㅋㅋㅋ 물론 빌리랑은 데이트보다 이게 좋긴한데 

그리고 제인 새삼 진짜 너무 성격 마음에듬… 홀리는줄…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