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유 3번방 무슨팟으로했어? https://theqoo.net/zenlesszonezero/4093184633 무명의 더쿠 | 02-12 | 조회 수 152 나 의현팟했는데 생각보다 점수 너무 안나와서 지금 고민중...으아아2천점만 올리면 s+할수있는데.. 3번방이 너무 안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