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4일차 뉴비 게임방향고민 ㅠㅠㅠㅠ

무명의 더쿠 | 02-04 | 조회 수 307

 

 

어쩌다가 젠존제 시작하려면 지금

이라는 영상보고 시작하게됐는데 문제는 

이제 빛나 픽업이 끝나기 4일전에 시작했다는거 ㅎ

 

 과금 계획은 없었던거라 빛나는 못뽑을거같은데

그래도 강공캐는 하나 있어야할거같고..

 

모아놓은거 막 쓰면서 무지성 스토리밀고있는데

S급 확정까지 39회 남았다고 뜨긴하거든?

그냥 이정도면 조금이라도 과금해서 빛나를 뽑아놓는게 나을까 

아니면 픽뚫나면 너무 아까우니까 다음으로 넘길까? 물론 다음도 안난다는 보장은 없지만 ㅎ...

 

아니면 한 50까지 쭉 스토리 밀면서 모아놓고 그때부터 가챠를 돌릴까...

타격감이 좋아서 하는거라 성능을 고점을 바라고 하고있지는 않아! 

스토리 밀때 편한정도만되도 될거같아서! 나의앞길을 추천바랍니다ㅠㅠ

 

sglmKI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 09:21
    • 조회 101
    • 잡담
    5
    • 모든걸 다 제외하고 봐도 레미엘 날개 디자인이 그냥 구리네
    • 06-21
    • 조회 196
    • 잡담
    1
    • 돈쓴거 환불받고싶은데
    • 06-21
    • 조회 236
    • 잡담
    1
    • ㅇㅊ ㅉㄹㅅ 레미엘 가챠/입장 애니메이션/스킨 전투모션
    • 06-21
    • 조회 342
    • 잡담
    8
    • ㅂㅎ 여캐들 노림수 볼때마다 너 이래도 계속 이겜 할거야? 이래도? 하면서 싸대기 맞는 기분
    • 06-21
    • 조회 384
    • 잡담
    6
    • 레미엘 날개 뒤에서 보니까 되게 난잡한거같아
    • 06-20
    • 조회 293
    • 잡담
    2
    • 그래 인셀들한테 섹스어필 무조건 해야지
    • 06-20
    • 조회 577
    • 잡담
    5
    • 레미엘 뽑을 거야?
    • 06-20
    • 조회 587
    • 잡담
    19
    • 에이전트들 중간중간 섹시한거 괜찮은데 레미엘은 포즈가 걍 좀 웃겨 ㅋㅋㅋ ㅠㅠㅠ
    • 06-20
    • 조회 540
    • 잡담
    3
    • 싸우는데 중간에 드러눕고 저러는게 진짜 좋나..?
    • 06-20
    • 조회 399
    • 잡담
    2
    • 레미엘 날개 뭔가 징그럽다...짤 혐주의
    • 06-20
    • 조회 566
    • 잡담
    5
    • ㅂㅎ 레미엘 전투모션 저게 뭐임 대체
    • 06-20
    • 조회 456
    • 잡담
    2
    • 피로이스 메인 스토리 다 깨야 얻을수있어?
    • 06-19
    • 조회 232
    • 잡담
    2
    • 75퍼에서 로딩이 안넘어가...
    • 06-19
    • 조회 78
    • 잡담
    1
    • 예전엔 높은 직책인 설정에 맞춰서 물리연산 빡세지만 굳이 롱스커트로 디자인했다는 인터뷰도 했는데
    • 06-19
    • 조회 574
    • 잡담
    8
    • 6과가 너무좋다 과장님 생축!!
    • 06-19
    • 조회 256
    • 잡담
    2
    • 난 벨리나 기본 의상이 더 좋은 듯
    • 06-19
    • 조회 536
    • 잡담
    3
    • 캐디는 불호긴해도 스토리 빌리랑 시시아는 좋다(약스포)
    • 06-18
    • 조회 344
    • 잡담
    3
    • ㅇㅊ?)ㅂㅎ 레미엘 그 첨에나왔던 까만옷은 괜찮았는데...
    • 06-18
    • 조회 475
    • 잡담
    2
    • 벨리나 스킨이 기본옷이었으면 좋았을텐데
    • 06-18
    • 조회 468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