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ㅇㅊ 수나 v2 변경점에 대해 (+핫픽스 있음)

무명의 더쿠 | 01-10 | 조회 수 372

(아직 테썹 한창 진행중임. 바뀔 수도 있고 뭐라도 바뀌는 건 99.99%임)

(근데 그냥 재미로 얘기하는 거임)

(바뀔수도 있는데 뭐하러 얘기하냐는 마인드인 덬은 뒤로가기 눌러줘🙏)


한정 지원은 무조건 뽑고간다 주의여서 수나도 뽑으려고 했는데

v2에서 추능이 강공or이상에서 강공or진영으로 바뀌는 바람에

범용성이 팍 죽었네ㅠ


그리고 핵심패시브 추가버프 풀스택 유지 쉽게 하려면

파티에 장막 발동하는 캐릭터가 수나 말고도 하나는 더 있어야 함...


현재 장막캐가 루시아 이드하리 빛나 자오 이렇게 맞나?

원래도 명파랑은 못쓰게 되어있었으니까

사실상 빛나orAOD 파츠로 확 제한됐는데

이쯤되면 아무리 한정 지원이라지만 건너뛰어야 하나 고민되네


강공 이상 명파 각각 직업별 한정지원 하나씩 갖고 있어서

지원캐도 파츠화 시키기로 했나 싶은데

2버전 만에 이렇게 되는 거 맞나 싶기도 하고ㅠㅋㅋ


(+핫픽스 들어왔는데 수나 혼자서도 핵심패시브 추가버프 스택 유지 쉬워짐! 강공팟 범용성 다시 늘어남!

수치는 너프되긴 했는데 개별스택 지속시간 15초에서 35초로 바뀌고 중첩도 3스택에서 2스택으로 줄어들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 09:21
    • 조회 264
    • 잡담
    11
    • 모든걸 다 제외하고 봐도 레미엘 날개 디자인이 그냥 구리네
    • 06-21
    • 조회 238
    • 잡담
    1
    • 돈쓴거 환불받고싶은데
    • 06-21
    • 조회 273
    • 잡담
    1
    • ㅇㅊ ㅉㄹㅅ 레미엘 가챠/입장 애니메이션/스킨 전투모션
    • 06-21
    • 조회 412
    • 잡담
    9
    • ㅂㅎ 여캐들 노림수 볼때마다 너 이래도 계속 이겜 할거야? 이래도? 하면서 싸대기 맞는 기분
    • 06-21
    • 조회 428
    • 잡담
    6
    • 레미엘 날개 뒤에서 보니까 되게 난잡한거같아
    • 06-20
    • 조회 306
    • 잡담
    2
    • 그래 인셀들한테 섹스어필 무조건 해야지
    • 06-20
    • 조회 614
    • 잡담
    5
    • 레미엘 뽑을 거야?
    • 06-20
    • 조회 616
    • 잡담
    19
    • 에이전트들 중간중간 섹시한거 괜찮은데 레미엘은 포즈가 걍 좀 웃겨 ㅋㅋㅋ ㅠㅠㅠ
    • 06-20
    • 조회 568
    • 잡담
    3
    • 싸우는데 중간에 드러눕고 저러는게 진짜 좋나..?
    • 06-20
    • 조회 414
    • 잡담
    2
    • 레미엘 날개 뭔가 징그럽다...짤 혐주의
    • 06-20
    • 조회 586
    • 잡담
    5
    • ㅂㅎ 레미엘 전투모션 저게 뭐임 대체
    • 06-20
    • 조회 470
    • 잡담
    2
    • 피로이스 메인 스토리 다 깨야 얻을수있어?
    • 06-19
    • 조회 235
    • 잡담
    2
    • 75퍼에서 로딩이 안넘어가...
    • 06-19
    • 조회 78
    • 잡담
    1
    • 예전엔 높은 직책인 설정에 맞춰서 물리연산 빡세지만 굳이 롱스커트로 디자인했다는 인터뷰도 했는데
    • 06-19
    • 조회 587
    • 잡담
    8
    • 6과가 너무좋다 과장님 생축!!
    • 06-19
    • 조회 263
    • 잡담
    2
    • 난 벨리나 기본 의상이 더 좋은 듯
    • 06-19
    • 조회 547
    • 잡담
    3
    • 캐디는 불호긴해도 스토리 빌리랑 시시아는 좋다(약스포)
    • 06-18
    • 조회 352
    • 잡담
    3
    • ㅇㅊ?)ㅂㅎ 레미엘 그 첨에나왔던 까만옷은 괜찮았는데...
    • 06-18
    • 조회 485
    • 잡담
    2
    • 벨리나 스킨이 기본옷이었으면 좋았을텐데
    • 06-18
    • 조회 472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