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사캐릭 내면서 사료도 많이 주고 게임도 세미 리셋 수준으로 추가하고 바꾸고 하는거 보면 열심히 뭔가는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스토리나 컨셉이나 제대로 감잡고 절치부심해서 3버전 내줬음 좋겠슈
잡담 그래도 이번 버전에 다 쏟아부은만큼 화력은 역대급으로 좋던데
27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 06.22 | 14,02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3,285 | |
| 공지 | 알림/결과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25.07.22 | 4,33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 | 알림/결과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25.07.22 | 4,3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