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ㅂㅎ 전투도 메타를 정해놓고 만드니까 재미가 떨어지는 것 같음
115 0
2026.01.09 20:44
115 0
다양한 방식으로 깨게 만들면 좋겠는데

개발시간에 쫓기는지

그게 결제율이 좋은지

정해진 캐릭터 아니면 쎄빠지게 만들어놔서

점점 의욕 떨어짐


컷은 올라가고

플탐은 늘어지고

패턴들이 재밌다기보단 불쾌하고 피로함


즉각적인 반응을 요하는 기믹 넣을거면

최적화를 더 줘야할 것 같은데

렉 걸리면 ㅋㅋㅋ


버프 선택지라도 늘려주면

변주를 줄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럴 생각 없는 것 같고


제로공동 무장은 왜 없는 구캐가 이리 많은지..


3버전 가면

미아즈마 그만 나올까 ?

계속 나오면 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8 06.24 17,50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62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25.07.22 4,33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939 잡담 리카온 2돌 됨 2 06.24 121
8938 잡담 방부 명창들이네 10 06.23 343
8937 잡담 ㅅㅍ 나랑 똑같은 생각한 사람 있네 ㅋㅋ 1 06.23 328
8936 잡담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11 06.22 589
8935 잡담 모든걸 다 제외하고 봐도 레미엘 날개 디자인이 그냥 구리네 1 06.21 336
8934 잡담 ㅇㅊ ㅉㄹㅅ 레미엘 가챠/입장 애니메이션/스킨 전투모션 9 06.21 599
8933 잡담 ㅂㅎ 여캐들 노림수 볼때마다 너 이래도 계속 이겜 할거야? 이래도? 하면서 싸대기 맞는 기분 6 06.21 542
8932 잡담 레미엘 날개 뒤에서 보니까 되게 난잡한거같아 2 06.20 343
8931 잡담 그래 인셀들한테 섹스어필 무조건 해야지 5 06.20 746
8930 잡담 레미엘 뽑을 거야? 19 06.20 687
8929 잡담 에이전트들 중간중간 섹시한거 괜찮은데 레미엘은 포즈가 걍 좀 웃겨 ㅋㅋㅋ ㅠㅠㅠ 3 06.20 647
8928 잡담 싸우는데 중간에 드러눕고 저러는게 진짜 좋나..? 2 06.20 449
8927 잡담 레미엘 날개 뭔가 징그럽다...짤 혐주의 5 06.20 656
8926 잡담 ㅂㅎ 레미엘 전투모션 저게 뭐임 대체 2 06.20 513
8925 잡담 피로이스 메인 스토리 다 깨야 얻을수있어? 2 06.19 249
8924 잡담 75퍼에서 로딩이 안넘어가... 1 06.19 82
8923 잡담 예전엔 높은 직책인 설정에 맞춰서 물리연산 빡세지만 굳이 롱스커트로 디자인했다는 인터뷰도 했는데 8 06.19 633
8922 잡담 6과가 너무좋다 과장님 생축!! 2 06.19 280
8921 잡담 난 벨리나 기본 의상이 더 좋은 듯 3 06.19 595
8920 잡담 캐디는 불호긴해도 스토리 빌리랑 시시아는 좋다(약스포) 3 06.18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