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개인적으로... 3버전을 마지막 희망(?)이라 보는중
269 2
2026.01.09 19:10
269 2
전투 재밌고 캐릭터들도 매력있고 편의성도 계속 손봐주고 게임성은 진짜 다 괜찮은데 내가 스토리충이라 그런지 스토리에서 계속 삐끗하기니깐 어...?엥...? 하게 됨

그래도 1버전 후반땐 티비없앤 여파 2버전은 중국풍때문이라는 이유로 어찌저찌 감안한 와중에 괴담방,오블로스소대, 세계관 떡밥은 또 재밌었어서 3버전을 스토리 정상화의 마지막 희망으로 보고있음...

빌드업 좀 길게 하고 악역도 매력있게 만들고 쓸데없는 텍스트는 줄이는 등 기본적인 스토리 개선 빡세게 됐으면 좋겠음

무엇보다 젠존제 초기 감성 진짜 돌아왔으면...ㅠ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4 06.21 34,3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4,81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4,96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알림/결과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25.07.22 4,332
모든 공지 확인하기()
9385 잡담 ㅅㅍ 나랑 똑같은 생각한 사람 있네 ㅋㅋ 1 14:06 81
9384 잡담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11 06.22 435
9383 잡담 모든걸 다 제외하고 봐도 레미엘 날개 디자인이 그냥 구리네 1 06.21 299
9382 잡담 돈쓴거 환불받고싶은데 1 06.21 343
9381 잡담 ㅇㅊ ㅉㄹㅅ 레미엘 가챠/입장 애니메이션/스킨 전투모션 9 06.21 504
9380 잡담 ㅂㅎ 여캐들 노림수 볼때마다 너 이래도 계속 이겜 할거야? 이래도? 하면서 싸대기 맞는 기분 6 06.21 481
9379 잡담 레미엘 날개 뒤에서 보니까 되게 난잡한거같아 2 06.20 326
9378 잡담 그래 인셀들한테 섹스어필 무조건 해야지 5 06.20 668
9377 잡담 레미엘 뽑을 거야? 19 06.20 645
9376 잡담 에이전트들 중간중간 섹시한거 괜찮은데 레미엘은 포즈가 걍 좀 웃겨 ㅋㅋㅋ ㅠㅠㅠ 3 06.20 602
9375 잡담 싸우는데 중간에 드러눕고 저러는게 진짜 좋나..? 2 06.20 428
9374 잡담 레미엘 날개 뭔가 징그럽다...짤 혐주의 5 06.20 617
9373 잡담 ㅂㅎ 레미엘 전투모션 저게 뭐임 대체 2 06.20 485
9372 잡담 피로이스 메인 스토리 다 깨야 얻을수있어? 2 06.19 238
9371 잡담 75퍼에서 로딩이 안넘어가... 1 06.19 80
9370 잡담 예전엔 높은 직책인 설정에 맞춰서 물리연산 빡세지만 굳이 롱스커트로 디자인했다는 인터뷰도 했는데 8 06.19 608
9369 잡담 6과가 너무좋다 과장님 생축!! 2 06.19 267
9368 잡담 난 벨리나 기본 의상이 더 좋은 듯 3 06.19 566
9367 잡담 캐디는 불호긴해도 스토리 빌리랑 시시아는 좋다(약스포) 3 06.18 363
9366 잡담 ㅇㅊ?)ㅂㅎ 레미엘 그 첨에나왔던 까만옷은 괜찮았는데... 2 06.18 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