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진짜 아예 다른 게임같아 ㅋㅋㅋ 1버전까지는 그래도 캐릭터성이 돋보이는 캐디나 의상이었던 것 같은데 2버전 들어서는 (이마짚) 개인적으로 엔젤디도 초창기 캐릭터니까 그나마 개성있고 예쁘게 나왔다고 생각함..
3버전에는 다시 힙한 그 감성으로 돌아왔음 좋겟다 ㅠㅠ
3버전에는 다시 힙한 그 감성으로 돌아왔음 좋겟다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 06.22 | 15,0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4,740 | |
| 공지 | 알림/결과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25.07.22 | 4,33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 | 알림/결과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25.07.22 | 4,3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