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ㅔㅔㅔ전에 하루마사 배포랑 휴고 픽업때 질러서 명함만 뽑아놨다가
얼마전에 다시 시작해서 튜토 남은거~1장? 진행하고 다이아린 명함 뽑았었어
그냥 이대로 파먹을 수 있는거 파먹고 다음에 오는 픽업 뽑는게 좋을까? 리세계나 돌계 사는게 좋을까?
예ㅔㅔㅔ전에 하루마사 배포랑 휴고 픽업때 질러서 명함만 뽑아놨다가
얼마전에 다시 시작해서 튜토 남은거~1장? 진행하고 다이아린 명함 뽑았었어
그냥 이대로 파먹을 수 있는거 파먹고 다음에 오는 픽업 뽑는게 좋을까? 리세계나 돌계 사는게 좋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9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7,021 | |
| 공지 | 알림/결과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25.07.22 | 4,33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 | 알림/결과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25.07.22 | 4,3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