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번 반악 엔진 마나토한테 잘 맞나?
316 2
2025.12.17 13:54
316 2
의현 엔진보다는 반악 엔진이 낫겠지??

전엔 풀재가 안 돼서 잘 맞는다고 하면 껴주고 싶은데..

곧 빛나가 와서 고민됨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