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어케했는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강습전 9별완

무명의 더쿠 | 12-13 | 조회 수 250

3번방 날먹

2번방 의귤루로 먼저 깨고

1번방 제발제발 크리 터져줘 외치며 리트 몇번한담에 9별 찍고

 

다시 2번방 마나토 넣고 8별됐다가

리트하다보니 됐음 ;;

 

fPaFLL

확실히 마나토 6돌하고나니 해볼만하다...

그로기 때도 팍팍팍 칠 수 있어서 ㅎ

물론 디스크 중간에 만지긴 함 ㅠㅠ

치확 60 hp 18000후반 유지하면서 치피 90에서 110대로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백날천날 운규만 캐는데도 종결 언제ㅠ.,,,

 

사실 아직 흑석연 패턴 잘 몰름

걍 의현으로 하면서 느낀건 악어?를

빨리 쥬겨버려야 점수 올라간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아즈마 패턴 때 패링 왠만하면 다 쳐서 빨리 미아즈마 게이지 깎는 게 좋다????

 

왠만하면 마나토 온필드로 e패링 많이쳐서 팍팍팍 타임 가져야 클각 보이는 것 같았다

어쨌든 개운하게 하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 06-22
    • 조회 370
    • 잡담
    11
    • 모든걸 다 제외하고 봐도 레미엘 날개 디자인이 그냥 구리네
    • 06-21
    • 조회 271
    • 잡담
    1
    • 돈쓴거 환불받고싶은데
    • 06-21
    • 조회 306
    • 잡담
    1
    • ㅇㅊ ㅉㄹㅅ 레미엘 가챠/입장 애니메이션/스킨 전투모션
    • 06-21
    • 조회 462
    • 잡담
    9
    • ㅂㅎ 여캐들 노림수 볼때마다 너 이래도 계속 이겜 할거야? 이래도? 하면서 싸대기 맞는 기분
    • 06-21
    • 조회 455
    • 잡담
    6
    • 레미엘 날개 뒤에서 보니까 되게 난잡한거같아
    • 06-20
    • 조회 318
    • 잡담
    2
    • 그래 인셀들한테 섹스어필 무조건 해야지
    • 06-20
    • 조회 643
    • 잡담
    5
    • 레미엘 뽑을 거야?
    • 06-20
    • 조회 633
    • 잡담
    19
    • 에이전트들 중간중간 섹시한거 괜찮은데 레미엘은 포즈가 걍 좀 웃겨 ㅋㅋㅋ ㅠㅠㅠ
    • 06-20
    • 조회 587
    • 잡담
    3
    • 싸우는데 중간에 드러눕고 저러는게 진짜 좋나..?
    • 06-20
    • 조회 424
    • 잡담
    2
    • 레미엘 날개 뭔가 징그럽다...짤 혐주의
    • 06-20
    • 조회 603
    • 잡담
    5
    • ㅂㅎ 레미엘 전투모션 저게 뭐임 대체
    • 06-20
    • 조회 478
    • 잡담
    2
    • 피로이스 메인 스토리 다 깨야 얻을수있어?
    • 06-19
    • 조회 236
    • 잡담
    2
    • 75퍼에서 로딩이 안넘어가...
    • 06-19
    • 조회 79
    • 잡담
    1
    • 예전엔 높은 직책인 설정에 맞춰서 물리연산 빡세지만 굳이 롱스커트로 디자인했다는 인터뷰도 했는데
    • 06-19
    • 조회 596
    • 잡담
    8
    • 6과가 너무좋다 과장님 생축!!
    • 06-19
    • 조회 265
    • 잡담
    2
    • 난 벨리나 기본 의상이 더 좋은 듯
    • 06-19
    • 조회 557
    • 잡담
    3
    • 캐디는 불호긴해도 스토리 빌리랑 시시아는 좋다(약스포)
    • 06-18
    • 조회 358
    • 잡담
    3
    • ㅇㅊ?)ㅂㅎ 레미엘 그 첨에나왔던 까만옷은 괜찮았는데...
    • 06-18
    • 조회 489
    • 잡담
    2
    • 벨리나 스킨이 기본옷이었으면 좋았을텐데
    • 06-18
    • 조회 476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