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이벤트 달력 보니 2.1 때 1주 더 긴 게 영향 컸던 듯

무명의 더쿠 | 11-28 | 조회 수 353

연말연시는 씹덬겜에서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인데 반악 픽업 끝나는 게 12월 30일이더라고

기존에 플랜 다 잡아두고

다이아린 / 반악 딱 반반 나눌 예정이었던 거 개발 시간 부족해서 앨리스 때 1주 늘린 게 반악이 크리티컬하게 영향 받은 거 같음

달력 보고 깨달았네

연말연시 제일 큰 행사에 공사 내면서 거하게 이벤트 전개하려고 한 거는 절대 변경할 수 없고 1주 미룬 거 어디를 줄이냐 각 재다가 그게 반악으로 간 거 같음

 

모두가 알고 있었단 얘기였다면 ㅈㅅ

나는 반악이 언제까지 픽업인지 모르고 있었어 허허... 달력 보고 깨달음

결과론적이지만 오피 때 줄이는 게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8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흠.. 이번에도 남캐는 NPC가 많아보이네..
    • 06-06
    • 조회 543
    • onair
    1
    • 내 빌리 왔다
    • 04-24
    • 조회 300
    • onair
    10
    • 시시아 미스터지한텐 되게 능글
    • 03-14
    • 조회 384
    • onair
    18
    • 남궁우라서 우~연히 다 되는건가
    • 03-14
    • 조회 103
    • onair
    • 과금유도를 위한 덤이 좀 많네
    • 01-30
    • 조회 290
    • onair
    1
    • 허억 내 집사님 강화!!!!!!!!!!!!!!!!!!
    • 01-30
    • 조회 166
    • onair
    1
    • 셋 배경화면은 좀 탐난다
    • 01-30
    • 조회 63
    • onair
    • 핑디부 저 방부는 언제 나오냐
    • 01-30
    • 조회 185
    • onair
    1
    • 젠존제는 영원히 갤스 안들어올것같아
    • 01-30
    • 조회 162
    • onair
    • 엥 임계시뮬 너무 짤막해보임
    • 01-30
    • 조회 76
    • onair
    • 이벤들 .... 왤케 템포가 빨라보이냐
    • 01-30
    • 조회 115
    • onair
    • 스킨잘낼수있으면서
    • 01-30
    • 조회 232
    • onair
    1
    • 이번 스킨들 다 이쁘다
    • 01-30
    • 조회 81
    • onair
    • 수나 유즈하처럼
    • 01-30
    • 조회 99
    • onair
    • 세스형 나오나
    • 01-30
    • 조회 409
    • onair
    4
    • 요우카이는
    • 01-30
    • 조회 80
    • onair
    • 특방 시작한다
    • 01-30
    • 조회 55
    • onair
    • 저사람이류웨이야??
    • 12-19
    • 조회 258
    • onair
    1
    • 우왓 이벤 방부랑 엔진 살수잇다
    • 12-19
    • 조회 167
    • onair
    1
    • ㅈㄴ많이개선햇네
    • 12-19
    • 조회 169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