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13398696

안녕하세요.

기술관리자입니다.

금일 오후 2시 15분경 공지사항접기 기능 개선 패치 및 사이트 게시판 기능 수정작업이 있었습니다.

 

공지접기 옵션이 설정되어 있는 공지는 조회(게시글을 클릭)하면 접힌목록으로 들어가도록 구현해두었습니다.

따라서 접히지 않은 공지글은 개별적으로 한 번씩 클릭해주시면 일부는 접히게 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독방들 개별 공지는 기본적으로 접기 설정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접기 옵션을 적용하고 싶은 공지글이 있다면 독방 회원들끼리 상의한 후 해당 공지글 url을 첨부하여 문의/신고 게시판 ( https://theqoo.net/contact )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4년 4월 1일부로 서버 성능의 향상을 위해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다시 접히게 됩니다.

+) 4월 1일 패치한 내용중에 모바일에서 읽을 경우 공지 읽음 여부가 반영 안되는 버그가 있어서 오전 8:18 부로 수정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정상적으로 접히게 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5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ㅊ 시그리드 왜 이렇게 아쉽냐
    • 06-22
    • 조회 373
    • 잡담
    11
    • 모든걸 다 제외하고 봐도 레미엘 날개 디자인이 그냥 구리네
    • 06-21
    • 조회 271
    • 잡담
    1
    • 돈쓴거 환불받고싶은데
    • 06-21
    • 조회 307
    • 잡담
    1
    • ㅇㅊ ㅉㄹㅅ 레미엘 가챠/입장 애니메이션/스킨 전투모션
    • 06-21
    • 조회 464
    • 잡담
    9
    • ㅂㅎ 여캐들 노림수 볼때마다 너 이래도 계속 이겜 할거야? 이래도? 하면서 싸대기 맞는 기분
    • 06-21
    • 조회 457
    • 잡담
    6
    • 레미엘 날개 뒤에서 보니까 되게 난잡한거같아
    • 06-20
    • 조회 319
    • 잡담
    2
    • 그래 인셀들한테 섹스어필 무조건 해야지
    • 06-20
    • 조회 644
    • 잡담
    5
    • 레미엘 뽑을 거야?
    • 06-20
    • 조회 634
    • 잡담
    19
    • 에이전트들 중간중간 섹시한거 괜찮은데 레미엘은 포즈가 걍 좀 웃겨 ㅋㅋㅋ ㅠㅠㅠ
    • 06-20
    • 조회 587
    • 잡담
    3
    • 싸우는데 중간에 드러눕고 저러는게 진짜 좋나..?
    • 06-20
    • 조회 424
    • 잡담
    2
    • 레미엘 날개 뭔가 징그럽다...짤 혐주의
    • 06-20
    • 조회 604
    • 잡담
    5
    • ㅂㅎ 레미엘 전투모션 저게 뭐임 대체
    • 06-20
    • 조회 478
    • 잡담
    2
    • 피로이스 메인 스토리 다 깨야 얻을수있어?
    • 06-19
    • 조회 236
    • 잡담
    2
    • 75퍼에서 로딩이 안넘어가...
    • 06-19
    • 조회 79
    • 잡담
    1
    • 예전엔 높은 직책인 설정에 맞춰서 물리연산 빡세지만 굳이 롱스커트로 디자인했다는 인터뷰도 했는데
    • 06-19
    • 조회 597
    • 잡담
    8
    • 6과가 너무좋다 과장님 생축!!
    • 06-19
    • 조회 265
    • 잡담
    2
    • 난 벨리나 기본 의상이 더 좋은 듯
    • 06-19
    • 조회 557
    • 잡담
    3
    • 캐디는 불호긴해도 스토리 빌리랑 시시아는 좋다(약스포)
    • 06-18
    • 조회 358
    • 잡담
    3
    • ㅇㅊ?)ㅂㅎ 레미엘 그 첨에나왔던 까만옷은 괜찮았는데...
    • 06-18
    • 조회 490
    • 잡담
    2
    • 벨리나 스킨이 기본옷이었으면 좋았을텐데
    • 06-18
    • 조회 476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