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야숨) 큰 맘 먹고 가논 잡으러 가는길에 뒤지는 건에 대하여....
- 04-26
- 조회 378
- 잡담
-
- 야숨) 나 어제 젤다 도착해서 10시간 해쏘
- 04-26
- 조회 325
- 잡담
-
- 야숨) 가논 잡아서 엔딩 크레딧 올라가는 중
- 04-26
- 조회 277
- 잡담
-
- 야숨) 따끈따끈 허브는 어디있을까
- 04-26
- 조회 1851
- 잡담
-
- 꿈섬) 지투 하고 재밌어서 꿈섬까지 해봤는데
- 04-26
- 조회 429
- 잡담
-
- 야숨) 쫄보가 전투 늘려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
- 04-26
- 조회 574
- 잡담
-
- 얘드라 뉴비인데 시작으 대지에서 빔쏘는애 어케 잡아
- 04-26
- 조회 290
- 잡담
-
- 만약 왕눈이 스위치2 런칭작으로 나왔다면
- 04-25
- 조회 401
- 잡담
-
- 야숨) 몰드래고가 의외로 잡기 까다롭더라
- 04-25
- 조회 389
- 잡담
-
- 왕눈) 시작 스토리부분에서 링크가 떨어지는 젤다 못 잡았을때 왠지 되게 슬퍼
- 04-25
- 조회 321
- 잡담
-
- 왕눈 사당 쉬운 게 맞았구나..
- 04-25
- 조회 309
- 잡담
-
- 쫄지만 않으면 잘할 것 같은데
- 04-25
- 조회 218
- 잡담
-
- 스소) 스소 링크는 진짜 감정표현 뚜렷하다 (스소 내용짤있음 ㅈㅇ)
- 04-25
- 조회 436
- 잡담
-
- 어플 쓰는게 너무 궁금하다
- 04-25
- 조회 194
- 잡담
-
- 난 야숨처음했을때 시작의 대지 사당조차도 못찾아서 몇시간을 헤맴
- 04-25
- 조회 345
- 잡담
-
- 왕눈) 황혼의 대검도 록옥타가 수리해줘?
- 04-24
- 조회 469
- 잡담
-
- 야숨) 번개신수한테 뺨맞고 히녹스한테 분풀이하기(약 ㅅㅍ)
- 04-24
- 조회 200
- 잡담
-
- 근데 ㄹㅇ 야숨이 사당퍼즐 어렵고 재미있었어
- 04-24
- 조회 601
- 잡담
-
- 나는 야숨 왕눈 다 왤케 시작 튜토리얼맵 분위기가 좋냐
- 04-24
- 조회 174
- 잡담
-
- 뉴비들에게.... 나는 야숨도 왕눈도 잘 모르겠어서 공략이랑 유튜브 엄청 찾아가면서 했는데 재미있었어
- 04-24
- 조회 2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