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젤다의 전설 - 야숨할래? 왕눈할래? 🔥 22
  • 💚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왕국의 눈물 정보 모음 💛 7
  • 💚 젤다의 전설 - 닌텐도 스위치2로 플레이 가능한 시리즈 목록 💛 (스압 / 2025.11.15 ver.) 7
  • 💚 젤다의 전설 - 링크의 노래 💛 22
  • ❤️ 젤다의 전설 - 카테고리 ⭐️인구조사⭐️ 42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야숨) 큰 맘 먹고 가논 잡으러 가는길에 뒤지는 건에 대하여....
    • 04-26
    • 조회 378
    • 잡담
    5
    • 야숨) 나 어제 젤다 도착해서 10시간 해쏘
    • 04-26
    • 조회 325
    • 잡담
    2
    • 야숨) 가논 잡아서 엔딩 크레딧 올라가는 중
    • 04-26
    • 조회 277
    • 잡담
    2
    • 야숨) 따끈따끈 허브는 어디있을까
    • 04-26
    • 조회 1851
    • 잡담
    3
    • 꿈섬) 지투 하고 재밌어서 꿈섬까지 해봤는데
    • 04-26
    • 조회 429
    • 잡담
    3
    • 야숨) 쫄보가 전투 늘려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
    • 04-26
    • 조회 574
    • 잡담
    11
    • 얘드라 뉴비인데 시작으 대지에서 빔쏘는애 어케 잡아
    • 04-26
    • 조회 290
    • 잡담
    7
    • 만약 왕눈이 스위치2 런칭작으로 나왔다면
    • 04-25
    • 조회 401
    • 잡담
    5
    • 야숨) 몰드래고가 의외로 잡기 까다롭더라
    • 04-25
    • 조회 389
    • 잡담
    3
    • 왕눈) 시작 스토리부분에서 링크가 떨어지는 젤다 못 잡았을때 왠지 되게 슬퍼
    • 04-25
    • 조회 321
    • 잡담
    1
    • 왕눈 사당 쉬운 게 맞았구나..
    • 04-25
    • 조회 309
    • 잡담
    1
    • 쫄지만 않으면 잘할 것 같은데
    • 04-25
    • 조회 218
    • 잡담
    5
    • 스소) 스소 링크는 진짜 감정표현 뚜렷하다 (스소 내용짤있음 ㅈㅇ)
    • 04-25
    • 조회 436
    • 잡담
    3
    • 어플 쓰는게 너무 궁금하다
    • 04-25
    • 조회 194
    • 잡담
    2
    • 난 야숨처음했을때 시작의 대지 사당조차도 못찾아서 몇시간을 헤맴
    • 04-25
    • 조회 345
    • 잡담
    5
    • 왕눈) 황혼의 대검도 록옥타가 수리해줘?
    • 04-24
    • 조회 469
    • 잡담
    2
    • 야숨) 번개신수한테 뺨맞고 히녹스한테 분풀이하기(약 ㅅㅍ)
    • 04-24
    • 조회 200
    • 잡담
    1
    • 근데 ㄹㅇ 야숨이 사당퍼즐 어렵고 재미있었어
    • 04-24
    • 조회 601
    • 잡담
    12
    • 나는 야숨 왕눈 다 왤케 시작 튜토리얼맵 분위기가 좋냐
    • 04-24
    • 조회 174
    • 잡담
    1
    • 뉴비들에게.... 나는 야숨도 왕눈도 잘 모르겠어서 공략이랑 유튜브 엄청 찾아가면서 했는데 재미있었어
    • 04-24
    • 조회 291
    • 잡담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