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0 |
06.24 |
15,90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야숨할래? 왕눈할래? 🔥
22 |
23.11.27 |
17,033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왕국의 눈물 정보 모음 💛
7 |
23.09.06 |
23,848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닌텐도 스위치2로 플레이 가능한 시리즈 목록 💛 (스압 / 2025.11.15 ver.)
7 |
23.09.02 |
19,428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링크의 노래 💛
22 |
23.08.25 |
15,221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카테고리 ⭐️인구조사⭐️
423 |
23.08.08 |
15,2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6651 |
잡담 |
야숨) 아 마그넷캐치 계속 R버튼 눌러서 회전시키려고 하다 무기던지는창뜸
5 |
25.06.08 |
378 |
|
16650 |
잡담 |
야숨) 하 멀미 ㅅㅣ발..... 4k모니터 연결해서 존나 감동하고 야숨하다가 멀미나서 스위치2 들고 하는 중
|
25.06.06 |
399 |
|
16649 |
잡담 |
야숨) 젤다노트 마이프로필 반영잘돼??
1 |
25.06.06 |
627 |
|
16648 |
잡담 |
젤다노트 연동 어떻게해??
2 |
25.06.06 |
1,963 |
|
16647 |
잡담 |
야숨) 왕눈 나온 이후로 야숨 안하다가 오랜만에 다시하는데
|
25.06.06 |
220 |
|
16646 |
잡담 |
젤다) 스위치2 샀는데 젤다 야숨부터 다시해야겠닼ㅋㅋㅋ
1 |
25.06.06 |
322 |
|
16645 |
잡담 |
이번에 스위치 사서 젤다 해보려고 하는데 순서 있을까?
5 |
25.06.06 |
264 |
|
16644 |
잡담 |
젤다노트 음성이 폰에서 나오는거야?
1 |
25.06.06 |
320 |
|
16643 |
잡담 |
젤다노트 한글지원에 음성 일어/영어 선택가능해서 좋아
2 |
25.06.06 |
280 |
|
16642 |
잡담 |
야숨) 스위치2에서 붉은달도 늦게뜨는거같지않아?
1 |
25.06.06 |
510 |
|
16641 |
잡담 |
야숨) 젤다노트 최고다
1 |
25.06.06 |
388 |
|
16640 |
잡담 |
야숨) 다회차덬들 이거 옵션키고해봐 ㅋㅋ
1 |
25.06.06 |
696 |
|
16639 |
잡담 |
야숨) 프로콘2에 이어폰 끼니깐 미쳤음
2 |
25.06.06 |
478 |
|
16638 |
잡담 |
야숨 왕눈 합쳐서 1300시간 정도 했는데 오늘 스위치 2 받고 야숨 시작부터 하려고
4 |
25.06.05 |
271 |
|
16637 |
잡담 |
왕눈) 코로그 빼고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
4 |
25.06.05 |
473 |
|
16636 |
잡담 |
야숨) 젤다 노트 미쳤음
3 |
25.06.05 |
720 |
|
16635 |
잡담 |
왕눈) 젤다노트 좋다
3 |
25.06.05 |
680 |
|
16634 |
잡담 |
모두가 스위치2를 살 때 나는 4현자 아미보를 샀다...
|
25.06.05 |
187 |
|
16633 |
잡담 |
젤다 스위치2버전으로 쓸려면 결제해야하는거 킹받네 ㅜㅋㅋ
11 |
25.06.05 |
1,070 |
|
16632 |
잡담 |
야숨) ㄴㅇㄱ 와 나 곰탱이 탈 수 있는지 몰랐는데
1 |
25.06.04 |
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