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6 |
00:05 |
1,87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83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야숨할래? 왕눈할래? 🔥
22 |
23.11.27 |
17,033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왕국의 눈물 정보 모음 💛
7 |
23.09.06 |
23,848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닌텐도 스위치2로 플레이 가능한 시리즈 목록 💛 (스압 / 2025.11.15 ver.)
7 |
23.09.02 |
19,428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링크의 노래 💛
22 |
23.08.25 |
15,221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카테고리 ⭐️인구조사⭐️
423 |
23.08.08 |
15,2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6671 |
잡담 |
스위치2에 기존 프로콘 연동되니?
4 |
25.06.12 |
418 |
|
16670 |
잡담 |
야숨) 아니 카카리코 마을 입구 코로그 어떻게발견한거지????
7 |
25.06.12 |
646 |
|
16669 |
잡담 |
닌텐도 뮤직이란게 있다는걸 지금 알았어.. 젤다 음악 추천 해줄 덬 괌@@
8 |
25.06.11 |
354 |
|
16668 |
잡담 |
야숨 첫눈할때 아쉬웠던거
1 |
25.06.11 |
370 |
|
16667 |
잡담 |
야숨 하는중인데 너무 재밌다
5 |
25.06.11 |
428 |
|
16666 |
잡담 |
스소) 스핀어택 대체 어떻게 깨..?
2 |
25.06.10 |
254 |
|
16665 |
잡담 |
얘들아 이 코로그 어케 풀어.....?
5 |
25.06.10 |
659 |
|
16664 |
잡담 |
아직 야숨 초반인데 일단 멈춰야할까..??
11 |
25.06.10 |
845 |
|
16663 |
잡담 |
넬드래곤 해방 너무 어려워ㅠㅠㅠ
10 |
25.06.09 |
489 |
|
16662 |
잡담 |
야숨) 드인블라 유적은 걍 사당찾음 끝이야?
3 |
25.06.09 |
409 |
|
16661 |
스샷/자랑/후기 |
스위치2 당첨
8 |
25.06.09 |
1,577 |
|
16660 |
잡담 |
야숨) 스위치2덬들 주 사망요인 뭐로 떠? 나는
11 |
25.06.09 |
1,034 |
|
16659 |
잡담 |
젤다노트 잘 쓰고있어?
11 |
25.06.09 |
735 |
|
16658 |
잡담 |
왕눈) 스위치2 와서 왕눈 새로 다시하는 중인데
1 |
25.06.09 |
453 |
|
16657 |
잡담 |
야숨) 스위치2로 야숨하는데 시작 화면에서 못나가고 있음
1 |
25.06.08 |
493 |
|
16656 |
잡담 |
야숨) 젤다는 말은 무조건 야생마 끌어야해?
4 |
25.06.08 |
574 |
|
16655 |
잡담 |
질문있어용 스위치2 로 젤다노트
3 |
25.06.08 |
344 |
|
16654 |
잡담 |
야숨) 이가단 질문있어
6 |
25.06.08 |
333 |
|
16653 |
잡담 |
스위치2 왕눈에서 사토리산 사과밭도 프레임드랍없이 잘돼?
2 |
25.06.08 |
360 |
|
16652 |
잡담 |
업글패스 그래픽 좋아진 거 확 체감된 거
7 |
25.06.08 |
5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