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젤다의 전설 - 야숨할래? 왕눈할래? 🔥 22
  • 💚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왕국의 눈물 정보 모음 💛 7
  • 💚 젤다의 전설 - 닌텐도 스위치2로 플레이 가능한 시리즈 목록 💛 (스압 / 2025.11.15 ver.) 7
  • 💚 젤다의 전설 - 링크의 노래 💛 22
  • ❤️ 젤다의 전설 - 카테고리 ⭐️인구조사⭐️ 42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야숨) 사실상 1회차 뉴비 하테노 마을 왔는데
    • 07-02
    • 조회 723
    • 잡담
    18
    • 야숨) 이가단 아지트 스트레스 받을 바엔 걍 공략보는게 낫겠지?
    • 07-02
    • 조회 360
    • 잡담
    9
    • 야숨) 동숲아미보 써보려는데 제한있어?
    • 07-02
    • 조회 282
    • 잡담
    2
    • 야숨) 테바 잘생기지않았어??
    • 07-01
    • 조회 253
    • 잡담
    5
    • 야숨) 2회차 여유롭닼ㅋㅋㅋ근데 어쩌다 시드왕자 안만나고 조라마을 갔거든?
    • 07-01
    • 조회 468
    • 잡담
    5
    • 가디언은 진짜 어케 딱 소름끼치는 요소만 골라서 잘만들었냐 싶어
    • 06-30
    • 조회 453
    • 잡담
    8
    • 야숨) 뭐야 마스터모드 개쉬운데?
    • 06-30
    • 조회 466
    • 잡담
    1
    • 요 며칠 젤다만 해서 그런가
    • 06-30
    • 조회 361
    • 잡담
    3
    • 야숨) 샌드 부츠를 얻고 그게 끝인줄 알았지
    • 06-30
    • 조회 239
    • 잡담
    • 왕눈)) 미넬 깼는데 이제 모해?
    • 06-29
    • 조회 211
    • 잡담
    1
    • 야숨 지도상으로는 아직 4분의1밖에 안밝혔는데 아직 4분의3이나 남았단게 신난다
    • 06-29
    • 조회 214
    • 잡담
    1
    • 야숨) 백마가 안보이는데 어떻게 해야해
    • 06-29
    • 조회 370
    • 잡담
    3
    • 왕눈) 로켓 방패 무한동력이었네
    • 06-29
    • 조회 393
    • 잡담
    1
    • 야숨) (사당 퀘 스포있음) 미파 동상 말이야
    • 06-29
    • 조회 309
    • 잡담
    5
    • 스위치2 사서 야숨 다시하니까 너무 재밌고 좋은데...
    • 06-29
    • 조회 463
    • 잡담
    3
    • 야숨) 바 루타 잠입할 때 ost 진짜 좋아
    • 06-29
    • 조회 223
    • 잡담
    • 야숨 오랜만에 다시 하니까 좋은점
    • 06-28
    • 조회 325
    • 잡담
    2
    • 그래픽 향상 된 거 느끼는 점
    • 06-28
    • 조회 339
    • 잡담
    4
    • 왕눈 할 땐 튤리 필요 없고 리발 내놔 싶고
    • 06-28
    • 조회 411
    • 잡담
    5
    • 스위치2 일반구매?? 그건 언제부터 가능해?
    • 06-28
    • 조회 333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