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야숨) 사실상 1회차 뉴비 하테노 마을 왔는데
- 07-02
- 조회 723
- 잡담
-
- 야숨) 이가단 아지트 스트레스 받을 바엔 걍 공략보는게 낫겠지?
- 07-02
- 조회 360
- 잡담
-
- 야숨) 동숲아미보 써보려는데 제한있어?
- 07-02
- 조회 282
- 잡담
-
- 야숨) 테바 잘생기지않았어??
- 07-01
- 조회 253
- 잡담
-
- 야숨) 2회차 여유롭닼ㅋㅋㅋ근데 어쩌다 시드왕자 안만나고 조라마을 갔거든?
- 07-01
- 조회 468
- 잡담
-
- 가디언은 진짜 어케 딱 소름끼치는 요소만 골라서 잘만들었냐 싶어
- 06-30
- 조회 453
- 잡담
-
- 야숨) 뭐야 마스터모드 개쉬운데?
- 06-30
- 조회 466
- 잡담
-
- 요 며칠 젤다만 해서 그런가
- 06-30
- 조회 361
- 잡담
-
- 야숨) 샌드 부츠를 얻고 그게 끝인줄 알았지
- 06-30
- 조회 239
- 잡담
-
- 왕눈)) 미넬 깼는데 이제 모해?
- 06-29
- 조회 211
- 잡담
-
- 야숨 지도상으로는 아직 4분의1밖에 안밝혔는데 아직 4분의3이나 남았단게 신난다
- 06-29
- 조회 214
- 잡담
-
- 야숨) 백마가 안보이는데 어떻게 해야해
- 06-29
- 조회 370
- 잡담
-
- 왕눈) 로켓 방패 무한동력이었네
- 06-29
- 조회 393
- 잡담
-
- 야숨) (사당 퀘 스포있음) 미파 동상 말이야
- 06-29
- 조회 309
- 잡담
-
- 스위치2 사서 야숨 다시하니까 너무 재밌고 좋은데...
- 06-29
- 조회 463
- 잡담
-
- 야숨) 바 루타 잠입할 때 ost 진짜 좋아
- 06-29
- 조회 223
- 잡담
-
- 야숨 오랜만에 다시 하니까 좋은점
- 06-28
- 조회 325
- 잡담
-
- 그래픽 향상 된 거 느끼는 점
- 06-28
- 조회 339
- 잡담
-
- 왕눈 할 땐 튤리 필요 없고 리발 내놔 싶고
- 06-28
- 조회 411
- 잡담
-
- 스위치2 일반구매?? 그건 언제부터 가능해?
- 06-28
- 조회 3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