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왕눈) 리토마을 조망대에서 바로 마을로 날라가서
- 09-03
- 조회 384
- 잡담
-
- 젤다 카테의 존재를 알았다면
- 09-03
- 조회 748
- 잡담
-
- 야숨) 스위치2로 넘어와서 야숨하니 신세계다
- 09-03
- 조회 516
- 잡담
-
- 왕눈) 근데 사당들 이름 무슨 뜻이 있어?
- 09-02
- 조회 523
- 잡담
-
- 야숨) 야숨의 쓸쓸한 느낌이 너무 좋다
- 09-02
- 조회 362
- 잡담
-
- 왕눈) 사토리산만 파밍하고 자야지 했는데
- 09-02
- 조회 438
- 잡담
-
- 야숨) 하이랄일타강사님 라이넬 잡는거 보는데
- 09-02
- 조회 535
- 잡담
-
- 왕눈 계속 하다가 야숨 다시 하려니까 너무 무서워 ㅋㅋㅋㅋ
- 09-01
- 조회 403
- 잡담
-
- 왕눈) 이 외국인 라이넬 죽이는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
- 09-01
- 조회 500
- 잡담
-
- 야숨) 나는 똥손인가봐.. 러쉬 암만 연습해도 쉽지않네
- 09-01
- 조회 349
- 잡담
-
- 왕눈) 아이구 벌써 무섭다
- 08-31
- 조회 460
- 잡담
-
- 리토 애들 볼때마다 퐁실퐁실 따뜻해보여서 유독 좋아..
- 08-31
- 조회 216
- 잡담
-
- 야숨, 왕눈) 충격 사실‼️ 하이랄의 그 어떤 강도 바다와 이어져 있지 않다는 걸 알고 계신가요?
- 08-31
- 조회 644
- 잡담
-
- 딴소리지만 테바와 사키는 진짜 작명 너무했어
- 08-31
- 조회 799
- 잡담
-
- 야숨) 나 야숨 2회차 시작하고 처음 죽은 사유 뭐게
- 08-31
- 조회 391
- 잡담
-
- 힝 야숨에서 야수신의활 5연사 왕눈 보냈는데
- 08-31
- 조회 331
- 잡담
-
- 왕눈) 야숨보다 왕눈하면서 좋은 점
- 08-30
- 조회 309
- 잡담
-
- 쿠팡에서 만얼마짜리 캡처보드 샀는데 진짜 대만족
- 08-30
- 조회 331
- 잡담
-
- 왕눈) 조아조아 ㄹㅇ 젤 극혐인 몬스터 남바완
- 08-30
- 조회 361
- 잡담
-
- 왕눈) 원래 파밍게임 좋아하는데
- 08-30
- 조회 2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