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
06.25 |
24,05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5,22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8,557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야숨할래? 왕눈할래? 🔥
22 |
23.11.27 |
17,033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왕국의 눈물 정보 모음 💛
7 |
23.09.06 |
23,986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닌텐도 스위치2로 플레이 가능한 시리즈 목록 💛 (스압 / 2025.11.15 ver.)
7 |
23.09.02 |
19,428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링크의 노래 💛
22 |
23.08.25 |
15,221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카테고리 ⭐️인구조사⭐️
423 |
23.08.08 |
15,2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7069 |
잡담 |
젤다 카테의 존재를 알았다면
11 |
25.09.03 |
748 |
|
17068 |
잡담 |
야숨) 스위치2로 넘어와서 야숨하니 신세계다
3 |
25.09.03 |
516 |
|
17067 |
잡담 |
왕눈) 근데 사당들 이름 무슨 뜻이 있어?
8 |
25.09.02 |
523 |
|
17066 |
잡담 |
야숨) 야숨의 쓸쓸한 느낌이 너무 좋다
4 |
25.09.02 |
362 |
|
17065 |
잡담 |
왕눈) 사토리산만 파밍하고 자야지 했는데
5 |
25.09.02 |
438 |
|
17064 |
잡담 |
야숨) 하이랄일타강사님 라이넬 잡는거 보는데
8 |
25.09.02 |
535 |
|
17063 |
잡담 |
왕눈 계속 하다가 야숨 다시 하려니까 너무 무서워 ㅋㅋㅋㅋ
7 |
25.09.01 |
403 |
|
17062 |
잡담 |
왕눈) 이 외국인 라이넬 죽이는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
4 |
25.09.01 |
500 |
|
17061 |
잡담 |
야숨) 나는 똥손인가봐.. 러쉬 암만 연습해도 쉽지않네
6 |
25.09.01 |
349 |
|
17060 |
잡담 |
왕눈) 아이구 벌써 무섭다
3 |
25.08.31 |
460 |
|
17059 |
잡담 |
리토 애들 볼때마다 퐁실퐁실 따뜻해보여서 유독 좋아..
2 |
25.08.31 |
216 |
|
17058 |
잡담 |
야숨, 왕눈) 충격 사실‼️ 하이랄의 그 어떤 강도 바다와 이어져 있지 않다는 걸 알고 계신가요?
5 |
25.08.31 |
644 |
|
17057 |
잡담 |
딴소리지만 테바와 사키는 진짜 작명 너무했어
16 |
25.08.31 |
799 |
|
17056 |
잡담 |
야숨) 나 야숨 2회차 시작하고 처음 죽은 사유 뭐게
3 |
25.08.31 |
391 |
|
17055 |
잡담 |
힝 야숨에서 야수신의활 5연사 왕눈 보냈는데
1 |
25.08.31 |
331 |
|
17054 |
잡담 |
왕눈) 야숨보다 왕눈하면서 좋은 점
1 |
25.08.30 |
309 |
|
17053 |
잡담 |
쿠팡에서 만얼마짜리 캡처보드 샀는데 진짜 대만족
3 |
25.08.30 |
331 |
|
17052 |
잡담 |
왕눈) 조아조아 ㄹㅇ 젤 극혐인 몬스터 남바완
4 |
25.08.30 |
361 |
|
17051 |
잡담 |
왕눈) 원래 파밍게임 좋아하는데
1 |
25.08.30 |
216 |
|
17050 |
잡담 |
야숨) 마지막 보스만 안잡고 접었다가 몇년만에 다시첨부터하는데
3 |
25.08.30 |
2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