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ㅇㅈㄷ? 유퀴즈에 나오신 스님이 젤다의 전설 하신다는데
- 09-25
- 조회 996
- 잡담
-
- 폭탄 화살은 상점에 언제 재입고 돼??
- 09-25
- 조회 492
- 잡담
-
- 야숨) 과연 튜토리얼이란 어디까지인가
- 09-24
- 조회 889
- 잡담
-
- 야숨) 딜레마인 빨리 엔딩 vs 진행도 채우고
- 09-24
- 조회 471
- 잡담
-
- 야숨) 힘의 시련 상급 왜 쉽지?
- 09-23
- 조회 671
- 잡담
-
- 야숨) 일격의검 퀘스트 다 깼더니
- 09-23
- 조회 446
- 잡담
-
- 무쌍) 야숨 무쌍에서 제일 좋아하는 조합
- 09-23
- 조회 460
- 잡담
-
- 야숨은 2회차 하겠는데 왕눈은 도저히 2회차 못하겠다 ㅜㅋㅋㅋㅋ
- 09-23
- 조회 398
- 잡담
-
- 야숨) 야숨왕눈 다하고 야숨 2회차중인데 아직도 모르는 코로그 유형이 있음
- 09-22
- 조회 507
- 잡담
-
- 나 말은 무조건 마구간에 맡겨야 다시 데려올수있는건줄알았는데 아니네....?
- 09-22
- 조회 415
- 잡담
-
- 야숨) 신수해방 동시에 진행 가능할까?
- 09-22
- 조회 407
- 잡담
-
- 야숨) 멈춘다는 드디어 깼어!!!
- 09-21
- 조회 498
- 잡담
-
- 야숨) 이가단 잠입 미션 2트 클리어
- 09-21
- 조회 334
- 잡담
-
- 왕눈) 1회차 때는 어리숙한 컨트롤+무서움+무기터짐 으로 지저 잘 안 갔는데
- 09-21
- 조회 493
- 잡담
-
- 왕눈) 왕눈하다 말았는데 추석 기간 동안 엔딩 보기 가능할까?
- 09-21
- 조회 422
- 잡담
-
- 야숨) 로미섬이랑 잊혀진신전 도장깨기 하고나니까 도파민에 절여졌나봐...이런 장소 또 없나
- 09-21
- 조회 420
- 잡담
-
- 젤다노트 qr블루프린트 스캔 안되는데 해결방법 아는사람ㅠㅜ
- 09-21
- 조회 451
- 잡담
-
- 야숨) 이가단아지트 깨면 다시못들어가?
- 09-20
- 조회 529
- 잡담
-
- 야숨) 이제 더이상 할게없어.. 겔드를 깨야만..
- 09-19
- 조회 382
- 잡담
-
- 오랜만에 젤다 오케스트라 영상보니까 다시 뽕이 차오른다
- 09-19
- 조회 2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