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 야숨은 멀미 별로 안했는데
- 10-09
- 조회 439
- 잡담
-
- 아이템박스 진짜 든든하다
- 10-09
- 조회 437
- 잡담
-
- 왕눈) 라울....이 사랑꾼...(젤다노트ㅅㅍ)
- 10-09
- 조회 587
- 잡담
-
- 나도 무쌍을 재밌다고 느끼는 사람이 되고 싶다,,,,
- 10-09
- 조회 444
- 잡담
-
- 왕눈무쌍에 코로그
- 10-09
- 조회 252
- 잡담
-
- 나 오늘 가샤폰 가서 링크랑 조나우기어 뽑아와써 ദി(⸝⸝ʚ̴̶̷ ᴗ ʚ̴̶̷⸝⸝)
- 10-07
- 조회 417
- 잡담
-
- 나 야숨먼전거 모르고 왕눈 먼저했는데
- 10-06
- 조회 937
- 잡담
-
- 야숨) 올딘지방 뭔가 보는 내가 다 더워서 은근 손이 안간다..
- 10-06
- 조회 418
- 잡담
-
- 야숨) 스테미나 올려주는 물약 파는 곳 어디였지
- 10-04
- 조회 443
- 잡담
-
- 야숨) 미친 뉴비시절 잊혀진 신전 갔다가
- 10-03
- 조회 756
- 잡담
-
- 오늘부터 왕눈무쌍예약받나봐
- 10-02
- 조회 606
- 잡담
-
- 왕눈) 엔딩 미쳤나 .. ㅅㅍ
- 10-01
- 조회 696
- 잡담
-
- 새로나오는 굿즈같은데 미쳤다..
- 10-01
- 조회 1163
- 잡담
-
- 왕눈) 2회차할 생각 없었는데 보이스메모리 때문에 해야겠음ㅋㅋ
- 09-29
- 조회 640
- 잡담
-
- 왕눈) 나 용의 마지막 눈물 영상 보고 울었어 ㅠㅠㅠ
- 09-28
- 조회 652
- 잡담
-
- 야숨) 하이랄성 한번도 안들어가봤어
- 09-27
- 조회 669
- 잡담
-
- 젤다 입문해보고 싶은데 잘 적응할 수 있을까???
- 09-27
- 조회 535
- 잡담
-
- 스위치2 많이 무거워?
- 09-27
- 조회 653
- 잡담
-
- 야숨) 오늘 힘의시련 상급 뚜까뚜까패서 한번이겼어
- 09-26
- 조회 420
- 잡담
-
- 왕눈) 닌텐도 기기 하나로 계정 두개면 플레이 기록도 달라?
- 09-26
- 조회 5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