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젤다의 전설 - 야숨할래? 왕눈할래? 🔥 22
  • 💚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왕국의 눈물 정보 모음 💛 7
  • 💚 젤다의 전설 - 닌텐도 스위치2로 플레이 가능한 시리즈 목록 💛 (스압 / 2025.11.15 ver.) 7
  • 💚 젤다의 전설 - 링크의 노래 💛 22
  • ❤️ 젤다의 전설 - 카테고리 ⭐️인구조사⭐️ 42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나 야숨은 멀미 별로 안했는데
    • 10-09
    • 조회 439
    • 잡담
    7
    • 아이템박스 진짜 든든하다
    • 10-09
    • 조회 437
    • 잡담
    1
    • 왕눈) 라울....이 사랑꾼...(젤다노트ㅅㅍ)
    • 10-09
    • 조회 587
    • 잡담
    4
    • 나도 무쌍을 재밌다고 느끼는 사람이 되고 싶다,,,,
    • 10-09
    • 조회 444
    • 잡담
    6
    • 왕눈무쌍에 코로그
    • 10-09
    • 조회 252
    • 잡담
    • 나 오늘 가샤폰 가서 링크랑 조나우기어 뽑아와써 ദി(⸝⸝ʚ̴̶̷ ᴗ ʚ̴̶̷⸝⸝)
    • 10-07
    • 조회 417
    • 잡담
    4
    • 나 야숨먼전거 모르고 왕눈 먼저했는데
    • 10-06
    • 조회 937
    • 잡담
    11
    • 야숨) 올딘지방 뭔가 보는 내가 다 더워서 은근 손이 안간다..
    • 10-06
    • 조회 418
    • 잡담
    4
    • 야숨) 스테미나 올려주는 물약 파는 곳 어디였지
    • 10-04
    • 조회 443
    • 잡담
    2
    • 야숨) 미친 뉴비시절 잊혀진 신전 갔다가
    • 10-03
    • 조회 756
    • 잡담
    7
    • 오늘부터 왕눈무쌍예약받나봐
    • 10-02
    • 조회 606
    • 잡담
    6
    • 왕눈) 엔딩 미쳤나 .. ㅅㅍ
    • 10-01
    • 조회 696
    • 잡담
    3
    • 새로나오는 굿즈같은데 미쳤다..
    • 10-01
    • 조회 1163
    • 잡담
    11
    • 왕눈) 2회차할 생각 없었는데 보이스메모리 때문에 해야겠음ㅋㅋ
    • 09-29
    • 조회 640
    • 잡담
    3
    • 왕눈) 나 용의 마지막 눈물 영상 보고 울었어 ㅠㅠㅠ
    • 09-28
    • 조회 652
    • 잡담
    8
    • 야숨) 하이랄성 한번도 안들어가봤어
    • 09-27
    • 조회 669
    • 잡담
    8
    • 젤다 입문해보고 싶은데 잘 적응할 수 있을까???
    • 09-27
    • 조회 535
    • 잡담
    9
    • 스위치2 많이 무거워?
    • 09-27
    • 조회 653
    • 잡담
    4
    • 야숨) 오늘 힘의시련 상급 뚜까뚜까패서 한번이겼어
    • 09-26
    • 조회 420
    • 잡담
    2
    • 왕눈) 닌텐도 기기 하나로 계정 두개면 플레이 기록도 달라?
    • 09-26
    • 조회 578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