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40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야숨할래? 왕눈할래? 🔥
22 |
23.11.27 |
17,033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왕국의 눈물 정보 모음 💛
7 |
23.09.06 |
23,848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닌텐도 스위치2로 플레이 가능한 시리즈 목록 💛 (스압 / 2025.11.15 ver.)
7 |
23.09.02 |
19,428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링크의 노래 💛
22 |
23.08.25 |
15,221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카테고리 ⭐️인구조사⭐️
423 |
23.08.08 |
15,2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6728 |
잡담 |
야숨) 테바 잘생기지않았어??
5 |
25.07.01 |
253 |
|
16727 |
잡담 |
야숨) 2회차 여유롭닼ㅋㅋㅋ근데 어쩌다 시드왕자 안만나고 조라마을 갔거든?
5 |
25.07.01 |
468 |
|
16726 |
잡담 |
가디언은 진짜 어케 딱 소름끼치는 요소만 골라서 잘만들었냐 싶어
8 |
25.06.30 |
453 |
|
16725 |
잡담 |
야숨) 뭐야 마스터모드 개쉬운데?
1 |
25.06.30 |
466 |
|
16724 |
잡담 |
요 며칠 젤다만 해서 그런가
3 |
25.06.30 |
361 |
|
16723 |
잡담 |
야숨) 샌드 부츠를 얻고 그게 끝인줄 알았지
|
25.06.30 |
239 |
|
16722 |
잡담 |
왕눈)) 미넬 깼는데 이제 모해?
1 |
25.06.29 |
210 |
|
16721 |
잡담 |
야숨 지도상으로는 아직 4분의1밖에 안밝혔는데 아직 4분의3이나 남았단게 신난다
1 |
25.06.29 |
214 |
|
16720 |
잡담 |
야숨) 백마가 안보이는데 어떻게 해야해
3 |
25.06.29 |
370 |
|
16719 |
잡담 |
왕눈) 로켓 방패 무한동력이었네
1 |
25.06.29 |
393 |
|
16718 |
잡담 |
야숨) (사당 퀘 스포있음) 미파 동상 말이야
5 |
25.06.29 |
309 |
|
16717 |
잡담 |
스위치2 사서 야숨 다시하니까 너무 재밌고 좋은데...
3 |
25.06.29 |
463 |
|
16716 |
잡담 |
야숨) 바 루타 잠입할 때 ost 진짜 좋아
|
25.06.29 |
223 |
|
16715 |
잡담 |
야숨 오랜만에 다시 하니까 좋은점
2 |
25.06.28 |
325 |
|
16714 |
잡담 |
그래픽 향상 된 거 느끼는 점
4 |
25.06.28 |
339 |
|
16713 |
잡담 |
왕눈 할 땐 튤리 필요 없고 리발 내놔 싶고
5 |
25.06.28 |
411 |
|
16712 |
잡담 |
스위치2 일반구매?? 그건 언제부터 가능해?
2 |
25.06.28 |
333 |
|
16711 |
잡담 |
젤다노트 너무 좋은데...
2 |
25.06.27 |
454 |
|
16710 |
잡담 |
젤다노트 소리 닌텐도로 들을수는 없는거지?ㅠㅠ
4 |
25.06.26 |
586 |
|
16709 |
잡담 |
야숨) 1회차 초보 네 신수 해방 퀘 시작하는데..
12 |
25.06.26 |
6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