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0 |
06.22 |
15,52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야숨할래? 왕눈할래? 🔥
22 |
23.11.27 |
17,033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왕국의 눈물 정보 모음 💛
7 |
23.09.06 |
23,848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닌텐도 스위치2로 플레이 가능한 시리즈 목록 💛 (스압 / 2025.11.15 ver.)
7 |
23.09.02 |
19,428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링크의 노래 💛
22 |
23.08.25 |
15,221 |
|
공지
|
알림/결과 |
❤️ 젤다의 전설 - 카테고리 ⭐️인구조사⭐️
423 |
23.08.08 |
15,2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7088 |
잡담 |
야숨) 추낙 지방 막상 오면 그냥 그런데
5 |
25.09.06 |
455 |
|
17087 |
잡담 |
왕눈 초반에 하트 개수 너무 많아서 놀랐어
2 |
25.09.06 |
364 |
|
17086 |
스샷/자랑/후기 |
왕눈) 난 그냥 쟤를 찍고 싶었는데
1 |
25.09.06 |
821 |
|
17085 |
잡담 |
너네 스위치2 샀어?!
20 |
25.09.06 |
1,001 |
|
17084 |
잡담 |
왕눈) 왕눈 몬스터들 왜케 쎄? 야숨보다 쎈것같어
4 |
25.09.06 |
400 |
|
17083 |
잡담 |
왕눈) 여행자 코로그 데려다주기 팁을 보고
7 |
25.09.06 |
554 |
|
17082 |
잡담 |
야숨) 2회차 러쉬는 여전히 안늘지만 몬스터에대한 두려움은 사라진듯
1 |
25.09.06 |
204 |
|
17081 |
잡담 |
야숨) 내 첫 말🩷
2 |
25.09.06 |
289 |
|
17080 |
잡담 |
야숨) 움직이는 가디언 도감 사진 찍겠다고 거대코어 나온거 무시하고 잡기전으로 불러오기 한게 나일리가..
2 |
25.09.05 |
327 |
|
17079 |
잡담 |
야숨) 아직 신수도 다 안깼는데 하이랄성이 너무 궁금하다
1 |
25.09.05 |
223 |
|
17078 |
잡담 |
주중에는 겜할 시간이 없으니까 아이템 박스로 템만 옮겨놓고 있음
2 |
25.09.05 |
180 |
|
17077 |
잡담 |
야숨) 마스터모드 처음 해보고 있다 너무재밌다
3 |
25.09.05 |
338 |
|
17076 |
잡담 |
야숨) 젤다노트 아이템박스 야숨에서 넣구 야숨에서 꺼내는건 능력치 변화 없는거지?
1 |
25.09.05 |
272 |
|
17075 |
잡담 |
왕눈) 도감작하는데
2 |
25.09.04 |
331 |
|
17074 |
잡담 |
왕눈) 리토마을 조망대에서 바로 마을로 날라가서
4 |
25.09.03 |
384 |
|
17073 |
잡담 |
젤다 카테의 존재를 알았다면
11 |
25.09.03 |
748 |
|
17072 |
잡담 |
야숨) 스위치2로 넘어와서 야숨하니 신세계다
3 |
25.09.03 |
515 |
|
17071 |
잡담 |
왕눈) 근데 사당들 이름 무슨 뜻이 있어?
8 |
25.09.02 |
523 |
|
17070 |
잡담 |
야숨) 야숨의 쓸쓸한 느낌이 너무 좋다
4 |
25.09.02 |
362 |
|
17069 |
잡담 |
왕눈) 사토리산만 파밍하고 자야지 했는데
5 |
25.09.02 |
438 |